아시아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말라카(멜라카)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동남아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1. 30.

카사 리오 멜라카 Casa del Rio Melaka

카사 리오 멜라카는  말라카 옆에 위치한 호텔로 산티아고 요새에서 500미터 , 존커 스트리트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으며, 말라카 술탄 궁전에서는 차로 6분이 소요됩니다. 인피니트풀을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스파에서 편안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The River Grill에서 뷔페식 아침 식사를 즐기실 수 있으며 Bar Rio는 말라카 해협의 전망을 배경으로 가벼운 스낵과 상쾌한 음료를 제공합니다. 원목 마룻바닥이 깔린 넓은 객실은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전 객실에 케이블 채널을 시청 가능한 TV iPod 도킹 스테이션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카사 리오 멜라카

마제스틱 말라카 호텔 The Majestic Malacca Hotel

마제스틱 말라카 호텔은  멜라카 강 기슭에 자리잡은 호텔로 존커 거리에서 1.2km, 멜라카 산티아고 요새에서 1.6km 떨어져 있습니다Spa Village에서 페라나칸식 테라피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거나 수영장에서 시원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서가에서 조용하게 독서를 하셔도 좋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의 친절한 직원이 공항 교통편 이용에 관한 도움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Melba at the Mansion에서 전망을 감상하며 크리스탕 요리를 즐겨 보십시오. 레스토랑은 목재 가구와 문화적인 수집품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화사하고 넓은 객실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 목재 바닥, 티크재 침대 프레임 등으로 잘 꾸며져 있습니다. 목재 미닫이문으로 분리된 실내 욕실에는 독립형 욕조와 고급 욕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마제스틱 말라카 호텔

더블트리 바이 힐튼 멜라카 DoubleTree by Hilton Melaka

더블트리 바이 힐튼 멜라카는 엘레멘츠 몰 바로 옆에 위치한 호텔로 풀라우 멜라카는 도보로 2분 거리에, 종커 스트리트 야시장은 4.2km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은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Makan Kitchen은 정통 말레이시아 요리, 중국 요리, 인도 요리를 선보이며, Tosca Trattoria는 각종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합니다. Axis Lounge에서는 가벼운 다과와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도시나 말라카 해협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은 에어컨, 48인치 LED TV, 금고 및 실용성을 자랑하는 업무용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별도의 거실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별도의 레인 샤워기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멜라카

히렌 스위트 Heeren Palm Suites

히렌 스위트는  용커 스트리트에서 500미터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산티아고 요새는 900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주차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내부에 있는 도서관에서 독서를 즐기면서 여유를 즐기실 있습니다. 호텔 인근에는 말라카의 유명한 상점과 카페가 즐비하게 늘어서 있습니다 호텔 객실에는 객실 금고, 미니 , 노트북 금고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고객님들은 아늑한 응접실 공간에서 여유를 즐기실 있습니다.

히렌 스위트

새틀먼트 호텔 The Settlement Hotel

새틀먼트 호텔은  말라카의 포르투기즈 세틀먼트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마코타 퍼레이드와 하텐 스퀘어는 차로 15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프론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아늑한 정원도 마련되어 있으며 스파 트리트먼트, 가라오케 시설, 회의 시설 역시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TV, 미니바, /커피메이커, 에어컨이 마련되어 있으며, 욕조가 설치된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새틀먼트 호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