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프랑스

프랑스 니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1. 29.

호텔 네그레스코 Hotel Negresco

호텔 네그레스코는  니스의 해변과 영국인 산책로를 굽어보고 있는 호텔로 니스 구시가지 및 니스 빌 기차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호텔 곳곳에 루이 13세풍에서 현대 예술에 이르는 500년의 역사가 고스란히 담겨져 있습니다. 구내에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Neptune 전용 해변을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Rotonde 레스토랑에서 매일 아침 신선한 조식 뷔페를 드셔보십시오. 영국풍 바인 Le Relais와 미슐랭 스타 2개를 획득한 Le Chantecler 레스토랑에서 미식 요리 및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고풍스러운 가구로 각기 다르게 꾸며져 있는 각 객실 및 스위트룸은 에어컨과 4주식 침대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TV와 전용 욕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네그레스코 최저  비교

호텔 페루즈 Hotel La Perouse

호텔 페루즈는  영국인 산책로 위쪽에 위치해 있으며, 니스 성 언덕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쿠르 살레야와 항구는 모두 250m 내에 있습니다  야외 온수 수영장과 바다 전망이 보이는 일광욕 테라스도 이용 가능하며 구내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한 후 사우나, 온수 욕조나 일광욕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테라스에서 프로방스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매일 아침 Hôtel La Pérouse에서 따뜻한 메뉴, 차가운 메뉴, 현지 특산품과 유기농 식품으로 구성된 조식 뷔페도 제공됩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미니바, 무료 Wi-Fi와 유선 인터넷이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바다 전망을 보며 조식을 즐기실 수 있는 전용 발코니가 있습니다. 우아한 지중해 스타일로 꾸며진 모든 객실에는 이탈리아 대리석으로 마감된 욕실이 있습니다.

호텔 페루즈   최저  비교

하얏트 리젠시 니스 팔레 메디테라네 Hyatt Regency Nice Palais de la Mediterranee

하얏트 리젠시 니스 팔레 메디테라네는  영국인 산책로에 위치한 아르데코 스타일의 호텔  니스역까지는 도보로 5분이 소요되며, 니스 공항은 단 6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카지노와 실내외 수영장, 터키식 목욕탕, 사우나를 보유하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는 각종 유산소 운동 장비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테라스에서 베 데 엉쥬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Le 3e에서 현지 요리와 지중해식 요리를 즐겨보세요. Hyatt Regency Nice Palais de la Méditerranée Lounge Bar Le 3e에서는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과 스위트룸은 에어컨과 무료 Wi-Fi, 미니바, 커피/,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 바다 또는 시내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가구가 비치된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니스 팔레 메디테라네 최저  비교

보스콜로 엑세드라 니스 오토그래프 컬렉션 Boscolo Exedra Nice Autograph Collection

보스콜로 엑세드라 니스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프롬나드 데장글레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벨 에포크 스타일의 호텔은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투숙객은 500m² 규모의 스파와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조식은 매일 아침 테라스에서 제공되며, 추가 요금으로 객실에서 편안하게 드실 수도 있습니다. 호텔은 온수 수영장이 딸린 탁 트인 옥상 테라스, 레스토랑, 바를 제공합니다. 넓은 객실은 화이트 및 골드 톤으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 미니바, 무료 Wi-Fi,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보스콜로 엑세드라 니스 오토그래프 컬렉션 최저  비교

호텔 스위스 니스 Hotel Suisse Nice

호텔 스위스 니스는  구시가 의 해안가에 있는 호텔로 아르몽트 정원 까지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제휴를 맺은 전용 해변를 제공하며, 이곳에서 추가 요금으로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추가 요금으로 유럽식 조식을 선보입니다. 바와 라운지 공간에서 음료를 즐기거나 공용 공간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며 휴식을 취해 보십시오. 객실은 평면 TV, 미니바, 전화기를 갖추고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서는 탁 트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장식으로 꾸며진 모든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호텔 스위스 니스 최저  비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