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독일

독일 쾰른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독일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1. 29.

힐튼 쾰른 Hilton Cologne

힐튼 쾰른은 쾰른 대성당에서 200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쾰른 중앙역, /Hbf 지하철역은 2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피트니스 짐을 갖추고 있으며 Fit & Well Health Club에서 핀란드식 사우나와 사우나리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청 시 마사지 트리트먼트 세션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스타일의 Konrad 레스토랑에서 세계 각국의 특선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IceBAR에서는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보드카를 선보입니다. 넓은 객실은 에어컨, 우아한 책상과 차/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요청 시 목욕 가운이 제공되며, 다양한 베개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힐튼 쾰른 최저

쾰른 메리어트 호텔 Cologne Marriott Hotel

쾰른 메리어트 호텔은 쾰른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쾰른 중앙역까지는 도보로 3, 쾰른 대성당까지는 4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Cast Iron Grill에서 조식 뷔페 및 세계 각국의 요리가 제공됩니다. 아늑한 휴식 공간을 갖춘 Pluesch Bar & Lounge에서는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 좋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와 방음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쾰른 메리어트 호텔 최저

하얏트 리젠시 쾰른 Hyatt Regency Koln

하얏트 리젠시 쾰른은 쾰른 대성당의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로 도이처 프라이하이트 지하철역에서 300m 떨어져 있습니다호텔은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Puls Hyatt Fitness Club에는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Glashaus 레스토랑에서 세계 각국의 특선 요리를 즐겨보세요. 레스토랑의 창문을 통해 올드타운과 라인강이 선사하는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여름 테라스가 있는 Legends 바에서는 고급 칵테일과 위스키를 드실 수 있습니다.  TV, 커피/, 무료 미니바가 있는 넓고 고전적인 스타일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아한 대리석 욕실도 갖춰져 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쾰른 최저

엑셀시어 호텔 언스트 Excelsior Hotel Ernst am Dom

엑셀시어 호텔 언스트 돔은  쾰른 대성당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호텔로  쾰른 중앙역은 2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 투숙객은 피트니스 짐과 2개의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Taku 레스토랑에서는 이국적인 아시아식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Hanse Stube 레스토랑은 혁신적인 프랑스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시가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으며, 라이브 피아노 연주가 펼쳐지는 Piano Bar에서는 특선 차/커피, 홈메이드식 페이스트리 및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과 스위트룸은 에어컨, 세계 각국의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위성 TV 및 대리석 스타일의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모바일 기기로 Wi-Fi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엑셀시어 호텔 언스트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