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미국

미국 샌프란시스코 추천 가성비 좋은 호텔 [미국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1. 27.

레모 호텔 샌프란시스코 San Remo Hotel San Francisco

노스 비치에 우치한 호텔은 해변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으며 피셔맨스 워프도 도보로 갈 수 있습니다. 파월스트리트에서 1블록 떨어져 있고 트램을 타면 유니언 스퀘어 까지 바로 갈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 풍으로 장식된 호텔의 객실에는 무료 Wifi 를 비롯한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골동풍으로 장식된 객실내에는 욕실이 없어서 각층마다 준비된 공용욕실을 이용해야 하지만 불편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호텔 구내에 있는 식당은 1886년에 문을 열어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이탈리안 식당 중 하나로 정통 북부 이탈리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레모 호텔 샌프란시스코 최저

어반 샌프란시스코 The Urban San Francisco

어반 샌프란시스코는 유니언 스퀘어에서 300미터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차이나타운의 드래곤 게이트 건너편에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공용 공간에는 전자레인지, 평면 TV 및 자판기가 구비된 라운지 공간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와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서는 공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하우스키핑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어반 샌프란시스코 최저

워필드 호텔 Warfield Hotel

워필드 호텔은  샌프란시스코의 텐더로인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콘서트장 및 골든게이트 극장에서 3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며, 매일 아침 로비에서 커피와 페이스트리를 제공해 드립니다. 객실은 벽걸이형 평면 TV, 전자레인지 및 미니 냉장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 다림질 시설도 제공됩니다.

워필드 호텔 최저

헤이즈 밸리 Hayes Valley Inn

헤이즈 밸리 인은 헤이즈 밸리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샌프란시스코 전쟁 기념 오페라극장과 샌프란시스코 시청과 같은 명소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지역에는 현지 부티크, 미술관, 카페가 밀집해 있습니다. 아시아 미술관 및 빌 그레이엄 시빅 오디토리엄까지는 차로 불과 5분이 소요됩니다. 투숙객은 도보로 10분 거리인 시빅 센터/UN 플라자 바트역에서 대중교통편으로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및 샌프란시스코 시내까지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편의 시설과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으며, 복도에는 공용 욕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헤이즈 밸리 최저

레드우드 샌프란시스코 Redwood Inn San Francisco

레드우드 샌프란시스코는  롬바드 가에 위치한 이 호텔은 피셔맨스 와프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상점이 즐비한 기라델리 스퀘어에서 5블록 떨어져 있으며 샌프란시스코 해양 박물관까지 15분 이내에 걸어갈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매일 아침 호텔 로비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베이글, 파이, 에너지 바를 드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냉장고, 케이블 TV,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레드우드 샌프란시스코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