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대한민국

인천공항 주변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인천공항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1. 26.

골든튤립 인천공항 호텔 & 스위트

골든튤립 인천공항 호텔 & 스위트는  지하철 공항철도 운서역에서 도보로 불과 3분 거리에 있으며  공항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은 레스토랑, 회의실, 피트니스 센터, 옥상 정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환전, 수하물 보관소 및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있으며 드라이 클리닝, 세탁 및 다림질 서비스는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은 안전 금고, 에어컨,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미니바 및 소파가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용품, 헤어드라이어, 화장실, 전자 비데가 있습니다.

골든튤립 인천공항 호텔 & 스위트 최저

 

인천 공항 게스트하우스

인천 공항 게스트하우스는  인천공항 1터미널과 차로 3분거리,2터미널 15분거리에있으며 무료 셔틀버스가 10분마다 운행합니다.  숙소 바로 앞에는 대형 마트가있고 1층에는 각종 편의시설 및 식당이 입점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전자레인지, 냉장고, 평면 위성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바다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인천 공항 게스트하우스 최저

 

굿데이 에어텔

굿데이 에어텔은  공항에서 2.5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건물에는 8곳의 레스토랑과 편의점이 있습니다. 편의를 위해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모든 객실은 84개의 채널이 편성된 평면 LCD TV, 세탁기,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목욕 가운 및 비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굿데이 에어텔 최저

굿스테이 인천공항 호텔

굿스테이 인천공항 호텔 퀸은 공항철도 운서역에서 300미터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공항 1터미널 및 2터미널까지 무료 공항 셔틀 버스를 운행합니다 호텔은 24시간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도보로 5분 거리에 슈퍼마켓, 지하철역 및 수많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모든 객실에 미니바와 TV가 완비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습식 사우나와 비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스파 욕조가 있습니다.

굿스테이 인천공항 호텔 최저

 

호텔 에어릴렉스

호텔 에어릴렉스는  공항철도 운서역에서 400미터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차로 20 소요되는 공항까지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호텔은 구내 피트니스 센터와 카페를 보유하고 있으며 구내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 에어릴렉스의 각 객실은 원목 가구, PC 및 벽걸이형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업무용 책상, 냉장고 및 옷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 샤워 부스 및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목욕 가운과 무료 세면도구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호텔 에어릴렉스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