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헝가리

헝가리 부다페스트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 [헝가리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1. 25.

 

자겔로 비즈니스 호텔 Jagello Business Hotel

자겔로 비즈니스 호텔은  12 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버스 정류장은 호텔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중요한 명소는 도보 거리에 있으며  부다왕궁과 시타델은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에서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쾌적한 정원과 테라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밝은 객실은 에어컨, 위성 TV, 미니바 및 연기 감지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자겔로 비즈니스 호텔 최저

호텔 선샤인 부다페스트 Hotel Sunshine Budapest

호텔 선샤인 부다페스트는  19구에 위치한 호텔로 100m 이내의 거리에 버스 정류장, 쇼핑센터 및 Kispest 실내 수영장이 자리해 있습니다. 부다페스트 공항까지는 차로 10분이 소요됩니다. 요청 시 공항 택시 교통편을 예약해드립니다. 요청 시 온수 욕조, 핀란드식 사우나 및 마사지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하며, Hotel Sunshine은 보안 시설이 설치된 유료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레스토랑의 바에서 다양한 음료와 특별한 커피를 즐겨보십시오. 넓은 객실은 현대적인 가구, 욕실 및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도 마련되어 있으며, 인터넷의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텔 선샤인 부다페스트 최저

센트럴 호텔 21 Central Hotel 21

센트럴 호텔 21  부다페스트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으며 블라하 루이자 지하철역, 헝가리 국립박물관 및 응용미술 박물관은 호텔에서 모두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아침에 차, 커피, 시리얼, 요구르트, 신선한 주스, 치즈, 냉햄, 롤빵, 크루아상, 흰 빵 및 갈색 빵 등으로 구성된 조식이 제공되며  24시간 리셉션의 친절한 직원이 투숙객에게 필요한 각종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객실은 평면 위성 TV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으며, 독특하게 설계된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센트럴 호텔 21 최저

코르빈 호텔 부다페스트 시시 Corvin Hotel Budapest Sissi Wing

코르빈 호텔 부다페스트 시시 윙은  부다페스트 그랜드 불러바드 및 코르빈 네그예드 지하철역에서 300m 떨어진 조용한 곳에 자리해 있습니다다뉴브 강은 호텔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750m 거리에 있는 HÉV 교외 전철을 이용해 국립극장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유료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금연실로 지정되어 있으며 위성 TV 및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실,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코르빈 호텔 부다페스트 시시 최저

부다페스트 뮤지엄 센트럴 Budapest Museum Central

부다페스트 뮤지엄 센트럴은  Belváros - Lipótváros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유명한 바치(Vaci) 쇼핑가, 라다이(Raday) 보행자 거리, 다뉴브강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조식은 5분 거리의 레스토랑에서 제공됩니다. 객실은 가족 투숙객이 필요한 경우 엑스트라 베드를 이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넓으며 대부분의 객실에서 박물관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객실은 바닥 난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부다페스트 뮤지엄 센트럴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