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필리핀

필리핀 보라카이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리조트 [필리핀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1. 25.

모벤픽 리조트 & 스파 보라카이 Movenpick Resort & Spa Boracay

모벤픽 리조트 & 스파 보라카이는 푼타 붕가 코브에 위치한 리조트로 발링 하이 비치와 고급스러운 디니위드 비치는 도보로 15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리조트는 야외 수영장과 스파웰니스 센터 키즈 클럽무료 셔틀버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노클링윈드서핑스쿠버 다이빙 등을 포함한 다채로운 야외 액티비티에 참여하실  있기 때문에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있습니다Ssam에서는 아시아 식사를, Brezza에서는 이탈리아 요리를 드실  있습니다내부에는 The Café, The Market 등의 식당이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전기 주전자개인용 안전 금고평면 TV,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실내 욕실에는 냉/온수 샤워 시설이 설치되어 있으며 헤어드라이어슬리퍼 및 무료 욕실용품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Wi-Fi 인터넷은 객실 내에서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벤픽 리조트 & 스파 보라카이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드 스파 Shangri-La's Boracay Resort and Spa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 스파는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울창한 언덕에 자리한 고급스럽고 한적한 리조트입니다리조트는 350m 길이의 전용 해변아름다운 야외 수영장 2개를 갖추고 있으며 카약바다 다이빙로맨틱한 일몰 크루즈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CHI, The Spa에서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해변가 옆의 스파 공간에서 전신 마사지와 뷰티 트리트먼트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절벽 위에 위치한 Sirena 레스토랑에서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보거나 울창한 나무로 둘러싸인 로맨틱한 Rima Restaurant에서 남부 유럽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Cielo 레스토랑은 다양한 피자를 선보이며, Vintana 레스토랑은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2곳의 바에서 상쾌한 칵테일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모든 객실에는 아름다운 전망이 보이는 전용 발코니와 데이 베드가 완비되어 있고 빌라와 스위트룸은 편리한 집사 서비스와 전용 수영장 또는 야외 온수 욕조를 자랑합니다. 37인치 평면 TV, DVD 플레이어와 iPod 도킹 스테이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드 스파

코스트 보라카이 Coast Boracay

코스트 보라카이는  보라카이 화이트 비치에서 600m, 윌리스 록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리조트에는 마사지, 실외 , 키즈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직원들이 24시간 대기하고 있으며 투어 예약 티켓 예매를 지원해 드립니다. 숙소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합니다. 카티클란 공항을 왕복하는 무료 지상 교통편과 보트 교통편이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은 고급스러운 침대, 43인치 스마트 LED TV, 샤워 시설이 있는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슬리퍼가 마련되어 있어 더욱 편안합니다.

코스트 보라카이

디스트릭트 보라카이 The District Boracay

디스트릭트 보라카이는  각종 상점과 오락 시설이 밀집한 유명한 디몰 보라카이는 120m 거리에 편리하게 자리해 있습니다리조트에는 가족 여행객을 위한 아이돌봄 서비스 등의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실외 , 키즈풀, 카페, 마사지 등의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인 Vigan Grill은 따뜻한 음식이 포함된 유럽식 조식 뷔페를 매일 제공하며, Caruso Ristorante Italiano는 고급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입니다. Star Lounge에서 현지 및 아시아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에어컨, 개인 금고, 평면 케이블 TV, 냉장고와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커피/차와 미니바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디스트릭트 보라카이

디스커버리 쇼어 보라카이 Discovery Shores Boracay

디스커버리 쇼어 보라카이는  고운 하얀 모래가 펼쳐진 해변에 위치한 숙소는 윌리스 락 암반에서 450m 떨어져 있습니다야외 수영장과 스파를 갖추고 있고 리조트 전역에서 무료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 Sands Restaurant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조망하며 뷔페식과 테마 식사를  Indigo Restaurant에서는 와인 한 잔을 곁들이면 더욱 좋은 해산물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고 Platitos Pool Bar에서는 맛있는 지중해 음식과 스페인 타파스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객실에서는 수영장과 인공 폭포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각 객실은 32인치 평면 TV, DVD 플레이어와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금고와 미니바도 제공됩니다.

디스커버리 쇼어 보라카이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