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독일

독일 뮌헨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1. 22.

만다린 오리엔탈 뮌헨 Mandarin Oriental Munich

만다린 오리엔탈 뮌헨은  뮌헨의 올드 타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마리안 플라 광장에서 도보로 5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투숙객은 터키 스팀 목욕 또는 핀란드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시설이 완비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기실 있습니다.  구내의 Matsuhisa 유명 요리사 Nobu Matsuhisa 만든 유명한 일본-페루 요리를 선보입니다. 라운지에서는 맛있는 애프터눈 , 케이크 특선 요리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는 하루 종일 식사를 즐기실 있습니다. 호텔은 동양 스타일과 독일 매력을 겸비한 우아하게 꾸며진 객실과 스위트가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삼성 엔터테인먼트 시스템과 무료 미니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리석 욕실에는 고급 세면 도구가 제공됩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뮌헨 최저

로코 포르테 찰스 호텔 Rocco Forte The Charles Hotel

로코 포르테 찰스 호텔은  식물원이 내려다보고 있는 호텔로 뮌헨 중앙역은 5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넓은 스파 공간에는 수영장, 사우나, 한증막, 현대적인 피트니스 짐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다양한 뷰티 트리트먼트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Sophia 's Restaurant & Bar에서는 지역 및 제철 식재료로 만든 세련된 특선 요리가 제공되며 세련된 Sophia 's Bar에서 칵테일을 즐기시거나 로비 라운지 The Library에서 Afternoon Tea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객실과 스위트룸은 에어컨, 평면 TV, 욕조와 별도의 대형 샤워실이 있는 석회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도시 또는 구 식물원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로코 포르테 찰스 호텔 최저

바이예리쉐어 호프 뮌헨 Bayerischer Hof Munich

바이예리쉐어 호프 뮌헨는  바이에른 국립 오페라 극장(Bavarian State Opera)과 호프브로이하우스 양조장(Hofbräuhaus Beer Hall)에서 도보로 5분 내에 있습니다. 호텔은 뮌헨의 세련된 쇼핑가에 바로 위치해 있으며, 5개의 미식 레스토랑, 6개의 바, 전용 스파와 옥상 수영장을 자랑합니다. Blue Spa에는 멋진 도시 전망의 피트니스 짐, 대형 사우나와 뷰티 살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폴리네시안 스타일의 Trader Vics 레스토랑과 미슐랭 스타 3개를 획득한 Atelier Restaurant에서 다양한 요리를 즐겨 보십시오. 유명한 falks Bar Blue Spa Bar & Lounge에서 고급 음료도 음미하실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객실과 스위트룸은 현대적인 스타일에서 옛 식민지 스타일까지 다양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제각기 꾸며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과 스위트룸에는 고속 Wi-Fi 서비스와 에어컨이 제공됩니다.

바이예리쉐어 호프 뮌헨 최저

호텔 비에 야레스자이텐 켐핀스키 뮌헨 Hotel Vier Jahreszeiten Kempinski Munchen

호텔 비에 야레스자이텐 켐핀스키 뮌헨은 호프가르텐 공원까지는 도보로 5분이 소요되며 마리엔 광장에서 지하철과 에스반(S-Bahn) 열차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청 시 전기 주전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층에 위치한 The Spa는 넓은 수영 공간, 완비된 피트니스 짐 및 사우나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파에서 마사지와 뷰티 트리트먼트도 제공합니다. 매일 풍성하게 차려진 조식 뷔페를 즐겨보십시오. Schwarzreiter Tagesbar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칵테일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현대적으로 꾸며진 세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에어컨, TV, 미니바를 갖추고 있으며, 화사한 욕실에는 목욕 가운, 슬리퍼 및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비에 야레스자이텐 켐핀스키 뮌헨 최저

소피텔 뮌헨 바이에르포스트 Sofitel Munich Bayerpost

소피텔 뮌헨 바이에르포스트는  옥토버페스트가 열리는 테레지엔비제(Theresienwiese)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마리엔 광장(시청 광장)까지는 도보로 단 20분이 소요되며, 중앙역까지는 기차로 2정거장이면 도달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시설의 24시간 피트니스 스튜디오, 실내 수영장, 사우나가 완비된 스파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Délice La Brasserie는 현대적인 프랑스 특선 요리를 선보이며  Schwarz & Weiz 레스토랑에서는 최고급의 프랑스 비에누아즈리, 신선한 티롤식 베이컨, 전형적인 바이에른 화이트 소시지, 선호하는 달걀 요리(요청 시)로 구성된 풍성한 조식 뷔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Sofitel Bayerpost Isarbar에서는 이국적인 칵테일과 엄선된 와인을 드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유럽식 킹침대, 평면 TV, 고급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에르메스 세면도구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소피텔 뮌헨 바이에르포스트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