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덴마크

덴마크 코펜하겐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유럽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1. 22.

크라운 플라자 코펜하겐 타워 Crowne Plaza Copenhagen Towers

크라운 플라자 코펜하겐 타워는  150m 거리에 외레스타드 역(Ørestad Station)이 있으며, 이 역에서 여러 정기 노선으로 코펜하겐 시내 중심부, 코펜하겐 공항, 스웨덴 말뫼까지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 짐에는 TV 스크린이 장착된 운동기구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레스토랑인 Bark에서 햄버거와 그릴 요리를 즐겨 보십시오. 바는 칵테일과 하우스 맥주를 선보입니다. 스티안 덴마크 디자인 가구, 현대적인 욕실 및 커피/차가 기본적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세련되고 밝은 각 객실에는 에어컨과 위성 TV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크라운 플라자 코펜하겐 타워   최저  

애드미럴 호텔 코펜하겐 Copenhagen Admiral Hotel

애드미럴 호텔 코펜하겐 문화재로 지정된 1780년대의 건물에 자리잡은  해안가 호텔로 아말리엔보르 궁전과 나란히 붙어 있으며, 코펜하겐 왕립 오페라 하우스의 맞은편에 있습니다미식 레스토랑, 유기농 요리로 구성된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은 휴식 공간, 미니바 및 각종 채널이 편성된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애드미럴 호텔 코펜하겐 최저

티볼리 호텔 코펜하겐 Tivoli Hotel Copenhagen

코펜하겐 운하 옆에 자리한 이 호텔은 코펜하겐 중앙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을, 대형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Tivoli Congress Center는 최첨단 회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아침 05:30부터 로비에서 이른 조식을  즐길 수 있고 3개의 인기 있는 구내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2개의 스카이 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티볼리 호텔 코펜하겐 최저

호텔 아서 Hotel Kong Arthur

호텔 콩 아서는  코펜하겐 중심부의 호수 옆에 자리한 호텔로 뇌레포트역은 도보로 10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La Rocca에서 이탈리아식 요리를 즐겨 보십시오. Pintxos는 스페인식 타파스를 선보입니다. Sticks'n'Sushi에서 일본 음식에서 영감 받은 요리도 즐겨 보십시오. 24시간 운영되는 호텔 바에서 에스프레소, 각종 음료 및 간식을 즐기셔도 좋습니다객실은 목재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케이블 TV, 미니바 및 차/커피를 갖추고 있습니다. 맛있는 조식, 좋은 위치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아서 최저

래디슨 컬렉션 로열 호텔 코펜하겐 Radisson Collection Royal Hotel Copenhagen

래디슨 컬렉션 로열 호텔 코펜하겐은 티볼리 공원과 코펜하겐 중앙역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팀 사우나 및 마사지 트리트먼트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피트니스 짐에서는 개인 피트니스 코치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리셉션 직원이 친절하게 길을 안내하거나 현지 명소를 권해드립니다. 호텔에 레스토랑이 운영되며, 24시간 룸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조식은 지상층의 Café Royal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르네 야콥센이 설계한 코펜하겐 최초의 고층 건물로, 대부분의 세련된 객실에 그의 상징적인 스완 체어와 에그 체어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 커피/, 목욕 가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래디슨 컬렉션 로열 호텔 코펜하겐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