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헝가리

헝가리 부다페스트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유럽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1. 20.

노보텔 부다페스트 다뉴브 Novotel Budapest Danube

노보텔 부다페스트 다뉴브는  다뉴브강 옆에 위치한 호텔로 부다 성은 900m, 유명한 세체니 다리는 1.2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M2선 바치아니 광장(Batthyány Tér) 역은 250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 구내에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가 있으며, 수하물 보관소와 24시간 리셉션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헝가리 의회 건물과 강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위성 TV, 전기 주전자와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를 갖춘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대부분 객실에서 다뉴브강과 의회 건물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노보텔 부다페스트 다뉴브 최저

아트호텔 부다페스트 바이 파크 플라자 Art'Otel Budapest By Park Plaza

아트호텔 부다페스트 바이 파크 플라자는 부다페스트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도나우강 기슭에 접해 있으며, 도나우강, 어부의 요새와 기타 관광 명소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부다 왕궁과 보행자 전용 쇼핑 지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전 구역에 무료 무선 인터넷이 제공되며, 사우나와 피트니스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rt bistro & bar는 각종 커피와 케이크를 선보입니다. 신선한 과일, 크루아상, 커피 음료와 요구르트로 구성된 조식은 Drawing Room Restaurant에서 매일 아침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무료 신문과 스마트폰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스위트룸에는 무료 커피/차와 럭셔리 면 소재 목욕 가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트호텔 부다페스트 바이 파크 플라자 최저

유로스타 부다페스트 센터 Eurostars Budapest Center

유로스타 부다페스트 센터는  국립 박물관, 대 시나고그와 아스토리아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 건물에서 200m 떨어진 페렌치엑 테레(Ferenciek Tere)에서 지하철 노선 M3, 아스토리아에서 M2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여러 트램과 버스 노선도 이용 가능합니다 세련된 식당 라운지 또는 편안한 객실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으며 피트니스 짐과 사우나를 갖춘 구내 웰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은 실내 욕실과 고급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노트북용 안전 금고 등 현대적인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넓은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유로스타 부다페스트 센터 최저

힐튼 부다페스트 Hilton Budapest

힐튼 부다페스트는  성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어부의 요새와 마차시 교회 옆에 자리해 있습니다. 라이프피트니스 장비가 완비된 24시간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마사지를 받으셔도 좋습니다. 복원된 도미니크회 회랑이 있으며, 이곳에는 경이로운 고대의 유물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Lobby Café & Bar에서 휴식을 취하며 멋진 전망을 즐겨 보십시오. LÁNG Bistro & Grill에서는 헝가리 정통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객실은 아름다운 다뉴브 강과 도시의 전경을 자랑하며, 업무용 책상, 발을 올려놓을 수 있는 대형 안락의자와 부드러운 목욕 가운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대형 창문이 설치되어 있어 밝고 통풍이 잘됩니다.

 

힐튼 부다페스트 최저

소피텔 부다페스트 체인 브릿지 Sofitel Budapest Chain Bridge

소피텔 부다페스트 체인 브릿지는 다뉴브 강에서  블록 떨어진 곳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로 357 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시설로 나이트 라이프레스토랑관광 명소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 내에 있으며 호텔에서 다리   지구의 장엄한 전경을 제공합니다카지노에 연결된  호텔에는 세련된 스파작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17 개의 회의실  이벤트 룸이 있습니다광대  아트리움 스타일의 로비는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객실은 전통적인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객실에는 넓은 대리석 욕실미니   무료 Wi-Fi 있습니다.

소피텔 부다페스트 체인 브릿지 최저

마메종 호텔 안드라시 부다페스트 Mamaison Hotel Andrassy Budapest

마메종 호텔 안드라시 부다페스트는  고급스러운 언드라시 대로에 자리하고 있으며 세체니 온천은 9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La Perle Noire Restaurant에서 풍성한 조식 뷔페를 즐겨 보십시오. 투숙객은 이자벨라 피트니스 센터에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넓은 객실은 조용한 뒤뜰과 마주보고 있으며 미니바, 안전 금고 및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마메종 호텔 안드라시 부다페스트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