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베트남

베트남 호치민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아파트,레지던스 [베트남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1. 20.

서머셋 호치민 시티 Somerset Ho Chi Minh City

서머셋 호치민 시티는  비즈니스,쇼핑 지구에 위치한 레지던스로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테니스장바비큐 공간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편의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우아하고 넓은 아파트는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각 아파트에는 주방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세탁시설업무용 책상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넓고 편한 숙소편리한 시설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서머셋 호치민 시티

셔우드 레지던스 Sherwood Residence

셔우드 레지던스는 중심 업무지구에서 차로 5 거리에 위치한 아파트로 셔틀서비스,  야외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사우나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Sherwood Club Restaurant에서는 동,서양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넓고 고급스러운 모든 아파트는 평면 TV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으며 주방용품을 갖춘 주방세탁기 겸 건조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좋은 위치와 잘 갖추어진 시설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셔우드 레지던스

서머셋 비스타 호치민 시티 Somerset Vista Ho Chi Minh City

서머셋 비스타 호치민 시티는  안푸 고급 주택가에 자리 잡은 레지던스로  메트로 하이퍼마켓과 안푸 슈퍼마켓까지는 도보로 5분 이내에 가실 수 있으며 다양한 쇼핑몰과 현지 식당이 있는 The Vista와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구내에 피트니스 센터, 야외 테니스장 및 휴식 장소로 좋은 고급 라운지를 갖추고 있으며 사우나와 한증탕도 있어 피로를 풀어 보시면 좋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세탁 서비스 및 공항 셔틀을 제공하며, 회의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아파트는 바닥이 나무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소파가 놓인 휴식 공간, 평면 TV DVD 플레이어, 다림질 시설 및 주방이 갖춰져 있습니다. 욕실에는 샤워 시설, 욕조 및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서머셋 비스타 호치민 시티

오크우드 아파트먼트 호치민 시티 Oakwood Apartments Ho Chi Minh City

오크우드 아파트먼트 호치민 시티는  호치민 3구역에 위치한 아파트로  베트남 전쟁박물관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탄손누트 국제공항은 숙소에서 6km 떨어져 있습니다. 아파트는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 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거나 바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는 에어컨, 평면 TV, 주전자를 갖추고 있으며 일부 아파트에는 식사 공간 및/또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에서 전자레인지, 쿡탑, 냉장고 등이 완비된 주방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숙소에 딸린 전용 욕실에는 슬리퍼와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수건과 침대 린넨도 제공됩니다.

오크우드 아파트먼트 호치민 시티

 

서머셋 챈슬러 코트 Somerset Chancellor Court

서머셋 챈슬러 코트는  호치민 1지구에 위치한 레지던스로 숙소에서 차로 5분 거리에는 노틀담 대성당, 사이공 중앙 우체국, 통일궁이 있으며, 차로 10분 거리에는 벤 탄 시장이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시설 완비 피트니스 센터, 구내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4시간 프론트 데스크에서는 세탁 및 드라이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바비큐 시설과 당구장도 이용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스타일로 꾸며진 숙소 내 모든 객실은 에어컨, 오픈형 주방, 전자레인지, 냉장고, 휴식 공간, 소파, 다림질 시설, 세탁기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욕조,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가 있습니다. 무료 세면용품, 목욕 가운, 슬리퍼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서머셋 챈슬러 코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