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베트남

베트남 푸꾸옥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리조트 [베트남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1. 17.

호이안 푸꾸옥 리조트 Hoi An Phu Quoc Resort

호이안 푸꾸옥 리조트는 두옹 동에 위치한 리조트로 푸꾸옥 야시장은 2km , 푸꾸옥 국제공항에서 4km 떨어져 있으며  추가 요금으로 공항 교통편을 제공합니다. 리조트는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환전, 관광 예약, 티켓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리조트에서는 차량도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객실은 케이블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편안히 쉴 수 있는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영장 또는 정원 전망의 객실도 있습니다. 객실에는 샤워기가 설치된 전용 욕실이 있으며, 목욕 가운과 슬리퍼 등이  제공됩니다

호이안 푸꾸옥 리조트

푸꾸옥 - 방갈로 비치 Phu Quoc Kim - Bungalow On The Beach

푸꾸옥 - 방갈로 비치는  푸꾸옥 야시장에서 2.4km, 푸꾸옥 국제공항3.9km 있으며 요청 시 추가 요금으로 공항 교통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스파에서 부드러운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해보십시오. 투어 데스크 직원이 발권 및 여행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환전 및 컨시어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서양 요리, 아시아 요리, 해산물 특선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바에서는 상쾌한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으며, 목재 가구와 중성 색조의 벽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 및 샤워 시설이 구비된 전용 욕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푸꾸옥 - 방갈로 비치

스타 리조트 Sea Star Resort

78 개 객실이 있는 시 스타 리조트는 해변가의 있는 가성비 좋은 저렴한 리조트로 Duong Dong 중심에서 도보 15 분 거리에 있습니다리조트의 일부는 귀여운 방갈로 객실이며 어두운 갈색빛의 객실은 에어컨평면 TV, 미니 바전기 주전자와 같은 기본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수영장은 쾌적하고 편안하며고요한 바다 전망과 약간의 안락 의자가 있습니다해변에서는 멋진 일몰을 감상 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은 평균 베트남요리와 서양식요리를 제공합니다초가 지붕 바는 해변에서 물놀이를 하는 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근처의 탄 끼에우 비치 리조트는 경쟁관계에 있는 리조트로 저렴하고 매력적인 곳이지만 수영장은 없습니다.

스타 리조트

트로피카나 리조트 푸꾸옥 Tropicana Resort Phu Quoc

트로피카나 리조트 푸꾸옥은  20,000㎡ 규모의 열대 정원에 자리한 리조트로 즈엉동 시장까지는 도보로 15분이 소요됩니다. 푸꾸옥 국제공항까지의 거리는 4km입니다. 숙소에서 공항 셔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투어 데스크에서 마련하는 당일 투어를 이용하거나 마사지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비즈니스 센터도 있습니다. 세탁 서비스가 제공되며,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리조트의 레스토랑은 해변가에 바로 자리해 있으며, 다양한 동서양 요리를 선보입니다. 리조트 바에서는 알코올음료와 무알코올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방갈로는 모두 정원 또는 바다 전망을 자랑하며, 전용 테라스와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방갈로는 등나무 가구와 초가지붕으로 꾸며져 있고, 실내 욕실에는 온수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트로피카나 리조트 푸꾸옥

푸꾸옥 에코 비치 리조트 Phu Quoc Eco Beach Resort

푸꾸옥 에코 비치 리조트는  옹랑 해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푸꾸옥 국제공항은 12.5km 떨어져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에서는 바다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세탁, 항공권 예약, 투어 예약, 탁구, 당구, 비치발리볼, 낚시(계절에 따라) 등의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토바이와 자전거를 대여한 후, 푸꾸옥이나 주변 지역을 직접 둘러볼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종류의 아시아식 요리 및 서양식 요리를 맛보십시오. Beach 바에서 알코올음료와 무알코올 음료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객실은 주변 지역의 전망을 자랑하며, 타일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발리 스타일의 실내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은 미니바와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전용 야외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푸꾸옥 에코 비치 리조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