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스토니아

에스토니아 탈린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에스토니아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1. 15.

헤스티아 호텔 수시 Hestia Hotel Susi

헤스티아 호텔 수시는 수르-서야매에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월레미스테 쇼핑센터에서 1.6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탈린 올드타운에서 차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하루 24시간 상주하며 자동차 대여 또는 환전 서비스 이용을 도와드립니다. 구내 미용실에는 다양한 트리트먼트가 완비되어 있으며 구내에서 회의 시설과 전통 사우나도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레스토랑인 Old Sword는 세계 각국의 요리와 에스토니아 요리를 전문으로 선보이며 매일 아침 다양한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Sword Bar에서 음료와 함께 당구 게임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전용 욕실, 위성 TV,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헤스티아 호텔 수시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호텔 세인 바바라 Hotel St Barbara

호텔 세인 바바라는  자유의 광장에서 100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발틱 레일웨이 스테이션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24시간 룸서비스, 공항 셔틀, 발렛 파킹 등이 완비되어 있으며, 환전과 아이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리셉션도 항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호텔 인근에는 탈린의 인기 상점과 카페가 자리해 있습니다모든 객실에는 케이블/위성 채널, 헤어드라이어, 미니 등이 완비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 객실 앉을 공간, 전화, 전용 욕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세인 바바라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타허토르니 호텔 Tahetorni Hotel

타허토르니 호텔은  넘메 어드벤처 파크에서 900미터 떨어진 호텔로 탈린 기차역은 8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루프탑 테라스, 사우나를 갖추고 있으며 금고, 자전거 대여 서비스, 아이돌봄 서비스 등도 이용하실 있습니다. 타허토르니 호텔의 레스토랑에서는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에서 맛있게 식사를 즐기실 있으며  저녁에 여유롭게 한잔과 함께 휴식을 즐기실 있는 아늑한 라운지 바가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 전화 등이 완비된 현대적인 객실을 이용하실 있으며 가족 여행객들을 고려하여 마련된 여러 형태의 객실이 있습니다.

타허토르니 호텔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메리톤 올드 타운 가든 호텔 Meriton Old Town Garden Hotel

메리톤 올드 타운 가든 호텔은  발틱 레일웨이 스테이션에서 도보로 10 거리에 있는 호텔로 탈린의 올드타운 내 안뜰이 있는 유서 깊은 건물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 직원들이 24시간 상주하며 수하물 보관소, 차량 대여, 택시 서비스 이용을 도와드리며 여름에는 안뜰이나 햇살이 가득한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해 보시기 바랍니다. Café Mademoiselle에서는 수제 프랑스 페이스트리, 커피, 레모네이드를 드실 수 있습니다. Restaurant Trofe는 북부 음식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레스토랑으로, 발트해와 스칸디나비아에서 잡은 사냥감과 물고기를 사용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각기 다르게 설계되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바닥 난방,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위성 TV도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은 올드타운 전망이며, 커피/,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메리톤 올드 타운 가든 호텔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발틱 호텔 바나 위루 Baltic Hotel Vana Wiru

발틱 호텔 바나 위루는 탈린의 중세 도시 성벽 옆에 위치해 있으며, 구시가지 광장에서 240m 떨어져 있습니다. 투숙객은 호텔의 온수 욕조 또는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한증막이나 마사지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아침에는 조식 뷔페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호텔에 자리한 Farm 레스토랑은 현대적인 에스토니아식 요리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따뜻한 색감의 목재 가구를 이용해 고전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미니바와 업무용 책상이 구비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발틱 호텔 바나 위루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