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인도

인도 뭄바이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인도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1. 10.

타지마할 팰리스 뭄바이 The Taj Mahal Palace Mumbai

타지마할 팰리스 뭄바이는  1903년에 지어진 웅장한 랜드마크 호텔로 아라비아 해 전망이 보이는 게이트웨이 오브 인디아 반대편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콜라바 지역에 위치한 이 호텔은 국립현대미술관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Taj Salon에서 고급스러운 트리트먼트를 받거나 아름다운 수영장에서 시원하게 수영해보십시오. 디올, 루이비통 또는 스테파노 리치에서 명품 쇼핑을 즐기셔도 좋습니다. The Taj Mahal Palace, Mumbai는 식사 예약부터 관광 상품 개인 예약 서비스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Palace 윙에서 유서 깊은 로열 호텔 투어도 진행됩니다. 일식 요리를 선보이는 유명한 Wasabi by Morimoto를 비롯하여, Golden Dragon Chinese Restaurant, 수영장 옆의 Aquarius Lounge 등 여러 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Chefs Studio에서 전용 식사를 예약해 고급스러운 요리를 만끽하셔도 좋습니다. 인도풍 장식과 건축 디자인이 돋보이는 세련된 객실에서 바다, 도시 또는 수영장의 멋진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32인치 평면 TV, 완비된 미니바, 무료 Wi-Fi와 고급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24시간 집사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추가 요금으로 요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타지마할 팰리스 뭄바이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비교 확인

세인트 레지스 뭄바이 The St Regis Mumbai

세인트 레지스 뭄바이는 엔터테인먼트, 상업 지구인 로어 파렐에 위치하고 있으며 팔라디움 몰은 100미터, 로워 파렐 기차역은 6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용 웰니스 층에는 애슬레틱 클럽, 멋진경관의 야외수영장, 이리튬 스파살롱을 갖추고 있습니다. Seven Kitchens의 다양한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에서 이탈리아, 동양, 인도, 일본 및 지중해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식민지 시대의 화려하고 빈티지 한 분위기에서 영감을 얻은 Sahib Room은 인도 요리와 풍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아라비아 해의 멋진 전망과 지평선의 멋진 전망 또는 도시와 끝없는 스카이 라인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세인트 레지스 뭄바이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비교 확인

ITC 마라타 럭셔리 컬렉션 호텔 ITC Maratha A Luxury Collection Hotel

ITC 마라타 럭셔리 컬렉션 호텔은 마라타 왕조풍의 웅장한 장식으로 꾸며진 호텔로 뭄바이 국제공항에서 2km 거리에 있으며 공항셔틀을 운행 합니다. 호텔은 스파,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구내에 무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호텔은 또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완비된 비즈니스 센터를 운영 중입니다. 투어 데스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Peshwa Pavilion에서 인도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Peshawri Speciality Restaurant에서는 북서부 인도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Dum Phukt에서는 궁중 아와디 요리를, Dakshin Coastal에서는 남부 인도 요리를 드실 수 있으며, Pan Asian Restaurant Bombay High The Bar에서는 동방의 별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우아한 디자인의 객실은 모두 위성 TV 및 차/커피 메이커를 제공하며 스위트룸은 마사지 의자와 집사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ITC 마라타 럭셔리 컬렉션 호텔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비교 확인

오베로이 뭄바이 The Oberoi Mumbai

오베로이 뭄바이는  마린 드라이브 끝의 나리만 포인트에 위치하며 게이트웨이 오브 인디아에서 1.6km 떨어져 있습니다. 사우스 뭄바이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지구에 인접해 있으며, 야외 온수 수영장, 24시간 운영되는 스파, 피트니스 시설, 컨시어지 서비스 등의 고급 시설과 편리한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고급 쇼핑 아케이드에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으며 Oberoi Spa에서 다양한 종류의 트리트먼트와 테라피를 받아보세요. 24시간 세탁 서비스 및 탁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Fenix에서 유럽,​​ 아시아, 인도 특선 요리 및 일본 전통 음식을 Vetro는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하며, Ziya에서는 인도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Eau Bar에서는 아라비아 해를 조망하며 라이브 재즈 공연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우아한 객실은 나무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고,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하는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내 실내 욕실은 전자 블라인드가 설치된 유리판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LCD TV, 커피/, iPod 도킹 스테이션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현지 신문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오베로이 뭄바이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비교 확인

포시즌스 호텔 뭄바이 Four Seasons Hotel Mumbai

포시즌스 호텔 뭄바이는  팔라디움 몰에서 4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로워 파렐 기차역은 1 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스파와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파의 얼음 분수나 한증탕, 아유르베다식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으며 컨시어지와 탁아 서비스, ATM도 이용 가능합니다. San Qi는 와인 바는 물론 인도식, 중식, 일식 메뉴까지 선보이며  Cafe Prato & Bar에서 이탈리아 요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DVD 플레이어, 42인치 LCD TV, iPod 도킹 스테이션과 바를 갖추고 있으며 대리석 욕실에는 별도의 욕조와 대형 샤워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포시즌스 호텔 뭄바이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비교 확인

소피텔 뭄바이 BKC Sofitel Mumbai BKC

소피텔 뭄바이는  뭄바이 차트라파티 시바지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반드라 기차역은 3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편안한 스파 트리트먼트와 피트니스 짐을 자랑합니다. 투어 데스크에서 차량을 대여하거나 당일 여행 상품을 예약하실 수 있으며 세탁 서비스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공항 셔틀은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ndichery Cafe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보거나 Jyran - Tandoor Dining & Lounge에서 인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Tuskers 채식 레스토랑, Artisan Chocolate Patisserie와 바 2개에서도 식사, 음료와 다과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목재 바닥, 에어컨, 40인치 평면 TV, 미니바와 전용 금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DVD 플레이어와 iPod 도킹 스테이션이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소피텔 뭄바이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비교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