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중국

운남성 리지앙(리장)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중국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1. 10.

풀먼 리장 리조트 & 스파 Pullman Lijiang Resort & Spa

풀먼 리장 리조트 & 스파는 수허고성에서 1km 떨어져 있으며다얀고성과 리장 시내까지는 차로 10분이 소요됩니다스파를 갖추고 있으며 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와 도서관을 이용해 보세요호텔 직원을 통해 열기구페인트볼암벽 등반 등의 활동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무료 인터넷과 주차장 등 추가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Xi 서양식 레스토랑과 Zun 중식 레스토랑에서 아시아와 세계 각지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객실에는 편안한 소파가 비치되어 있으며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이 있습니다모든 객실은 바닥 난방과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풀먼 리장 리조트 & 스파

 

리장 왕푸 호텔 Lijiang Wangfu Hotel

리장 왕푸 호텔은 리장 올드타운의 남분 광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뮤직 바에서 노래를 부르거나 탁구 게임을 즐겨보십시오전신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셔도 좋습니다이 호텔은 렌터카 및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며투어 데스크에서는 여행 및 관광 상품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매주 금요일에는 나시족 모닥불 파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은 다양한 전통 중식 요리와 서양식 요리를 제공합니다. 고급스러운 객실에는 동양풍 가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미니바와 커피/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실내 욕실에는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목욕 가운과 슬리퍼도 제공됩니다.

리장 왕푸 호텔

 

인터컨티넨탈 리장 앤션트 타운 리조트 InterContinental Lijiang Ancient Town Resort

인터컨티넨탈 리장 앤션트 타운 리조트는 리장 고성 시팡 거리에서 도보로 10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은 실내 온수 수영장과 편안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Tea Tree Spa에서 마사지나 얼굴 마사지를 받으며정신을 맑게 다듬고 근육에 휴식을 주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피트니스 짐에서 개인 트레이너와 운동을 하거나 투어 데스크에서 관광 일정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7 Colours Chinese Restaurant은 전통 중국 요리 또는 유럽식 조식을 선보이며 리장의 특선 요리도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7 Colours에서는 현지 차를 곁들인 정통 윈난성 요리광둥 요리 및 사천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아시아 요리와 서양식 요리 등의 세계 각국의 요리는 Basil Leaf Restaurant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가벼운 먹거리시가 및 와인은 Club InterContinental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넓은 객실은 따스한 색감과 목재 기둥 천장으로 꾸며져 편안한 느낌을 풍깁니다모든 객실은 무료 Wi-Fi, 평면 TV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대형 욕실에는 욕조와 별도의 레인 샤워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리장 앤션트 타운 리조트

 

반옌 트리 리장 Banyan Tree Lijiang

반옌 트리 리장은 수허 올드타운에 위치한 호텔로 리장 다얀 올드타운에서 차로 15블랙 드래곤 풀에서 차로 18분 소요됩니다스파피트니스 센터테니스 코트가 있습니다도서관에서 조용하게 독서하며 시간을 보내거나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이용해 인근 지역을 둘러보십시오. Bai Yun 레스토랑에서는 광둥식상하이식현지 윈난식 특선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Ming Yue 레스토랑은 세계 각국의 요리와 현지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넓은 객실과 빌라는 고급 편의 시설플러시 천으로 된 침구 및 푹신한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넓은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와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일부 객실에는 제트 풀전용 수영장 혹은 전용 정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반옌 트리 리장

 

진마오 호텔 리장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 Jinmao Hotel Lijiang the Unbound Collection by Hyatt

진마오 호텔 리장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는 슈헤 고시가와 다얀 고시가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리장 고대마을의 거리 풍경과 흡사한 호텔은 눈 덮인 산 중턱과 기슭에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숙소 단지의 거리를 천천히 걸으며 계절에 따라 다른 모습을 띠는 정원과 라군의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모든 객실, 빌라와 공용 건물은 중앙의 큰 호수를 중심으로 모여 있습니다. 장엄한 산과 맑은 물로 둘러싸인 피트니스 센터는 실내 온수 25m 랩 풀을 갖추고 있습니다. Lakeside Restaurants에서 가장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재료로 만든 현지와 세계 각지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시그너처 중식 레스토랑은 우아한 중앙 다이닝룸에서 윈난성 정통 요리를 선보입니다. 객실은 넓은 공간과 레인 샤워기를 자랑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위룽쉐산과 중앙 호수의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전용 발코니가 있습니다. 현지 가정집 같은 따뜻한 분위기의 객실은 전통 중국식 목재 가구, 오색찬란한 부족 스타일 수제 양탄자, 독특한 질감의 직물과 벽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진마오 호텔 리장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