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중국

중국 다롄(대련)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중국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1. 8.

캐슬 호텔 럭셔리 컬렉션 호텔 다롄 The Castle Hotel a Luxury Collection Hotel Dalian

캐슬 호텔 럭셔리 컬렉션 호텔 다롄은 싱하이 광장에서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롄 기차역에서 5.6km, 진사탄 리조트에서 1.1km, 다롄 삼림 동물원에서 2.6km 떨어져 있습니다. 다롄 저우수이쯔 국제공항은 10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과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투어 데스크의 직원은 환전, 렌터카 및 티켓 예매 서비스를 친절하게 제공해 드립니다. 스파에서 이완 마사지를 받으시거나, 인근에서 승마를 즐겨 보십시오. 바다와 정원의 전망을 제공하는 객실은 소파가 구비된 휴식 공간, 방음 시설, 에어컨, 컴퓨터, 평면 케이블 위성 TV, 온수 욕조 및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목욕 가운 및 무료 세면도구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캐슬 호텔 럭셔리 컬렉션 호텔 다롄

콘래드 다롄 Conrad Dalian

콘래드 다롄은 다롄 항구에서 50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다롄 국제 컨벤션 센터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티켓 및 환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비즈니스 센터에서 팩스 및 복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컨시어지 데스크에서 요청 사항이 있는 고객을 도와드립니다. C Grill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드실 수 있으며  Yun, M Bar  Lobby Lounge에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 커피/차 및 개인 금고를 갖추고 있으며 다림질 시설목욕 가운과 슬리퍼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콘래드 다롄

힐튼 다롄 Hilton Dalian

힐튼 다롄은 다롄 국제 컨벤션 센터 바로 옆에 자리 잡고 있는 호텔로 다롄 항구의 환상적인 전경을 자랑합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피트니스 센터와 풀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수하물 보관소일간 신문 및 자동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구내 미용실과 세탁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The Square Restaurant은 중국 및 지중해 일품요리를 선보입니다. Genji에서는 일본 정통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DongBei Street 레스토랑에서 현지 및 아시아 요리를 즐겨보십시오. The Square Bar and Lounge에서 음료와 함께 휴식을 취하셔도 좋습니다. 도시나 항구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는 객실에는 에어컨평면 TV, iPod 도킹 스테이션과 및 완비된 미니바가 갖춰져 있습니다모든 욕실에는 욕조와 온수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스위트룸에는 별도의 거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힐튼 다롄

샹그릴라 호텔 다롄 Shangri-La Hotel Dalian

샹그릴라 호텔 다롄은 대련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한 위치한 호텔로 롄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말에 라오후탄, 극지 수족관, 셴야 오션 월드, 싱하이 광장, 다롄 쇼핑가까지 무료 셔틀을 운행합니다임스 스퀘어, 프렌드쉽 스토어, 까르푸는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사우나, 한증탕, 실내 수영장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마사지 서비스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변 지역을 둘러보고 싶은 투숙객을 위해 호텔은 세심한 컨시어지 서비스도 운영합니다. 독특한 정원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The SWING BAR에서 전문 바텐더가 만든 상쾌한 칵테일을 맛보거나 실감 나는 골프 시뮬레이터를 이용해보십시오. 유명한 Shang Palace에서는 엄선된 광둥 요리 및 현지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스시 바가 구비된 Nishimura Restaurant에서는 각종 일식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온종일 문을 여는 i-Café에서는 세계 각국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선보입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현대식 가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넓은 욕실, 위성 TV, 편안한 대형 사무용 책상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샹그릴라 호텔 다롄

켐핀스키 호텔 다롄 Kempinski Hotel Dalian

켐핀스키 호텔 다롄은 지에팡 로드를 따라 위치한 호텔로 2호선 요하오 광장 지하철역은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Oasis Spa에서 온수 욕조한증막편안한 마사지 서비스를 이용해보십시오피트니스 짐에서 매일 운동을 하거나 투어 데스크에서 현지 관광 명소 투어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Café Berlin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 및 단품요리를 선보이며 Dragon Palace Chinese Restaurant , Paulaner Brauhaus & Restaurant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Kempi Deli에서는 가벼운 식사 및 간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우아한 장식무료 인터넷평면 위성 TV, 커피/대형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켐핀스키 호텔 다롄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