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러시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부티크 호텔 [러시아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1. 8.

호텔 브야젬스코이 Hotel Dom Vyazemskoy

호텔 브야젬스코이는  애드미라 테이스키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스파스카야 지하철역에서 2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센나야 광장은 300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에는 공항 셔틀, 카페, 룸서비스 등이 완비되어 있으며 직원들이  투어 예약 티켓 예매를 지원해 드립니다. 호텔은 바와 클럽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어 현지 문화를 즐기시기에 좋습니다. 호텔 구내에 있는레스토랑에서 간단히 식사를 드실 있으며 한잔과 함께 휴식을 취하실 있는 아늑한 라운지 바가 있습니다객실에는 암전 커튼, 객실 무선 인터넷, 슬리퍼 등이 완비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 책상, 욕조, 방에 딸린 옷장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 브야젬스코이 저가

아트 하우스 상트페테르부르크 Art-House Hotel St Petersburg

아트 하우스 상트페테르부르크는  첸트랄니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마야콥스카야 지하철역은 200미터 거리에 있으며 도스토옙스키 박물관은 4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리셉션을 24시간 운영하고 있고 금고,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세탁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에서 제공하는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으며 호텔 주변에는  수많은 레스토랑과 분위기 좋은 카페가 즐비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서는 도시 뷰를 감상하실 있으며 모든 객실에 평면 TV, 전용 욕실, 전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트 하우스 상트페테르부르크 저가

오스트리안 야드 - 호텔 Austrian Yard – Hotel

오스트리안 야드 호텔은 첸트랄니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체르니솁스카야 역에서 4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무료 공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편하게 휴식을 취할 있는 좋은 야외 테라스도 갖춰져 있습니다. 객실에서는 도시 전망이 바라다 보이며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커피/ 메이커, 냉장고도 갖춰져 있습니다.

오스트리안 야드호텔 저가

바스코프 호텔 Baskov Hotel

바스코프 호텔은  체르니솁스카야 역에서 600미터 거리에 윛하고 있으며 국립 러시아 박물관은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직원들은 24시간 대기하고 있으며 익스프레스 체크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내부에 있는 도서관에서 독서를 즐기면서 여유를 즐기실 있습니다. 13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편리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허니문 스위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스코프 호텔 저가

그리니치 바이 프렌즈 Greenwich by Friends

그리니치 바이 프렌즈는  첸트랄니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악차브리스키 콘서트홀은 400미터, 보스타니야 광장 지하철역은 7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투숙개은 수영장에서 피로를 푸실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하실 있으며 보관 구역도 따로 있습니다. 조식을 제공하는 구내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 가까운 곳에는 많은 식당과 바가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8 보유하고 있으며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며 옷장, 평면 TV 난방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니치 바이 프렌즈   저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