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라오스

라오스 비엔티안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라오스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1. 3.

세타 팰리스 호텔 Settha Palace Hotel

세타 팰리스 호텔은 비엔티안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80년이 넘는 역사의 가족 운영 부티크 호텔입니다.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호텔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는 다양한 레스토랑바 및 카페가 즐비합니다호텔은  연중 운영되는 수영장피트니스실스파비즈니스 센터  회의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La Belle Epogue Restaurant은 다양한 전통 라오식 요리와 정통 프랑스 메뉴를 선보이며 실내 바 또는 햇볕이 드는 풀사이드 바에서 상쾌한 음료와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이탈리아 대리석 바닥 및 수공예 로즈우드 가구를 갖추고 있고  위성 LCD TV, 미니바 및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별도의 샤워 시설 및 욕조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세타 팰리스 호텔  

크라운 플라자 비엔티안 Crowne Plaza Vientiane

크라운 플라자 비엔티안는 시내 중심부 내 Samsenthai Road를 따라 편한 위치에 자리잡은 호텔로  라오스 국립박물관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은 야외 인피니티 풀,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5개의 전용 룸에서 편안한 스파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세계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통 라오 장식과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춘 198개의 객실과 스위트는 평면 TV, 휴식 공간온수 샤워 시설이 딸린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멋진 수영장맛있는 조식으로 라오스 최고의 호텔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크라운 플라자 비엔티안   

살라나 부티크 호텔 Salana Boutique Hotel

살라나 부티크 호텔은 비엔티엔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라오스 국립박물관에서 500m 거리에 있으며  딸랏싸오 쇼핑몰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수하물 보관소와 리무진 공항 교통편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컨시어지 데스크와 세탁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Sarila Spa에서는  뷰티 트리트먼트와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서적과 대형 DVD 컬렉션이 마련된 도서관을 비롯하여 소규모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아한 객실에는 고전적인 어두운 원목 가구와 바닥이 있으며 평면 케이블 TV도 마련되어 있습니다커피/차 및 미니바도 제공됩니다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살라나 부티크 호텔  

 

랜드마크 메콩 리버사이드 호텔 Landmark Mekong Riverside Hotel

랜드마크 메콩 리버사이드 호텔은 왓 시 무앙에서 1.7 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와타이 국제공항은 6.4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호텔에는 일몰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 바구내 스파피트니스 센터대형 야외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내 레스토랑 3곳에서 식사를 즐겨 보십시오투숙객은 Yue Yuan Chinese Restaurant, Tokyo Sushi and Teppanyaki 혹은 Landmark Lobby All-day Dining Restaurant & Bar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Poolside Bar에서 탁 트인 강과 일몰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상쾌한 음료를 드셔도 좋습니다객실에는 목재 가구대형 옷장높은 천장 및 전용 발코니가 갖추어져 있으며투숙객은 발코니에서 호텔의 지상이나 메콩 강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42인치 LED TV, 범용 전기 콘센트 및 실내 금고와 같은 편의 시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모든 객실은 별도의 레인 샤워기욕조 및 무료 세면도구가 완비된 실내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랜드마크 메콩 리버사이드 호텔  

 

안사라 호텔 Ansara Hotel

27개의 객실을 갖춘 안사라 호텔은  도심에 위치한 호텔로 비엔티안의 주요 명소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외 수영장, 마사지, 정원을 갖추고 있고 24시간 리셉션, 카페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밖에 물품 보관소, 티켓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도 이용하실 있습니다.  멋진 분위기와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슬리퍼, 미니 등의 최고급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 등이 비치된 전용 욕실이 딸려 있습니다.

안사라 호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