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아프리카/호주

시드니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호주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1. 2.

파크 하얏트 시드니 Park Hyatt Sydney

파크 하얏트 시드니는 시드니 항구 옆에 위치한 호텔로 시드니 오페라 하우수와 하버 브리지 사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록스는 도보로 6분 이내에 있으며, 써큘러 키는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온수 수영장에서 일광욕을 즐기거나, 스파 및 웰니스 센터에서 편안한 스파와 각종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으며 피트니트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24시간 맞춤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하며  호주 예술가들에게 특별히 의뢰한 그림과 예술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시드니 항구나 도시를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욕실은 메인 침실의 전용 욕실로 이용하거나, 벽으로 나뉘지 않은 오픈 플랜 구조로 이용 가능하므로 편리합니다.

파크 하얏트 시드니 최저

풀먼 그랜드 시드니 하버 Pullman Quay Grand Sydney Harbour

풀먼 그랜드 시드니 하버는 서큘러 역에서 도보로 5 거리, 오페라 하우스에서 도보로 10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드니 서큘러 키의 전망을 제공합니다호텔의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고 호텔 사우나 혹은 탁 트인 도시와 항구의 전망을 자랑하는 실내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숙소의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발레파킹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시드니 항의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이 설치된 Q-Dining은 현대적인 호주식 특선 요리와 다양한 와인 리스트를 선보입니다. 도시에서 벗어나 식물원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Hacienda Sydney 바에서는 항구의 전망을 감상하며 쿠바에서 영감을 받은 칵테일과 스낵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블랙 앤 화이트 컨셉의 장식으로 꾸며진 독립형의 현대적인 아파트에는 식기 세척기 등이 완비된 주방과 세탁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는 별도의 라운지와 식사 공간, 최소 1대의 평면 케이블 TV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풀먼 그랜드 시드니 하버 최저

랭함 시드니 The Langham Sydney

랭함 시드니는  달링 하버에서 도보로 5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서큘러 선착장과 록스 역사 지구에서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서 시드니 박물관까지는 도보로 15분이 소요됩니다.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거나, 각종 시설이 구비된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으로 피로를 풀어보세요. 바쁜 하루를 마친 후에는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Kitchens on Kent는 세련된 도시 분위기 속에서 풍성한 요리와 시각적 재미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뷔페를 선사합니다. 투숙객은 우아한 개방형 주방에서 다양한 문화적 배경의 전문 셰프들이 요리하는 모습을 직접 보며 뷔페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 각지의 요리사들이 현지 농산물로 정성스럽게 조리한 음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세련되게 꾸며진 객실은 마호가니 가구와 고급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평면 위성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랭함 시드니 최저

포시즌스 호텔 시드니 Four Seasons Hotel Sydney

포시즌스 호텔 시드니는  시드니의 유서 깊은 록스 지역의 전망을 호텔로 서큘러 키 역에서 3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는 350m²의 면적을 갖추고 있고, 각종 운동 기구와 아늑한 사우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호텔의 테라피 전문 스파 및 웰니스 센터에서 휴식을 취하고, 피부 관리 트리트먼트와 피로를 풀어 주는 마사지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요청 시 공항 교통편이 제공됩니다. Mode Kitchen & Bar는 현지의 제철 고급 식재료로 조리한 현대적인 호주 요리를 선보입니다. Grain Bar는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 와인, 현지 맥주, 수제 양주를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세심하게 설계되어 있고, 섬세하게 꾸며져 있으며, 최고급 편의용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 LCD TV, iPod 도킹 스테이션, 무료 아펠레스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요청 시 객실로 슬리퍼와 중국차가 제공됩니다.

포시즌스 호텔 시드니 최저

소피텔 시드니 달링 하버 Sofitel Sydney Darling Harbour

소피텔 시드니 달링 하버는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도보로  1, 시드니 중심업무지구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유명한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브리지가 있는 서큘러 키는 호텔에서 단 3.8km 떨어져 있습니다. 상 인피니티 풀과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와 같은 세계적인 수준의 시설을 이용하는 등 진정 독특한 숙박 경험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공간에서 고급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호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옥상 수영장 바를 포함하여 3곳의 바 중 한 곳에 들러 음료를 즐겨 보십시오. 최대 4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Magnifque Ballroom 등 총 10개의 회의실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우아한 객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된 평면 스마트 LED TV를 갖추고 있어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는 것이 지루해질 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욕실은 최고급 설비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소피텔 시드니 달링 하버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