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스웨덴

스웨덴 스톡홀름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유럽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1. 1.

퀄리티 호텔 글로브 Quality Hotel Globe

퀄리티 호텔 글로브는  텔레2 아레나, 글로벤 쇼핑센터 및 에릭슨 글로브 아레나 옆에 있습니다. 글로벤 지하철역은 400m 거리에 있으며 스톡홀름 중앙역은 글로벤역에서 지하철로 단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Arena Restaurant에서 에릭슨 글로브 아레나의 전경을 감상하며 조식을 즐겨 보십시오. Bar & Brasserie X는 넓은 로비에 자리하고 있으며, 프랑스식 풍미가 더해진 스칸디나비아 음식과 음료를 선보입니다. 현대적인 객실에는 TV와 무료 Wi-Fi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퀄리티 호텔 글로브 최저

파크 바이 래디슨 스톡홀름 하마비 허스타드 Park Inn by Radisson Stockholm Hammarby Sjostad

파크 바이 래디슨 스톡홀름 하마비 허스타드는  스톡홀름 중앙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스톡홀름 중심부에서 5km, 시클라 카이 기차역에서 200m 떨어져 있으며 호텔의 Wi-Fi, 피트니스 짐 및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업무용 책상, 평면 TV 및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파크 바이 래디슨 스톡홀름 하마비 허스타드 최저

스칸딕 알빅 Scandic Alvik

스칸딕 알빅은  알빅 지하철역에서 250m 떨어져 있으며 톡홀름 시내 중심부는 지하철로 13분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 짐과 사우나가 구비된 휴식 센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어린이 투숙객을 위해 장난감, 게임 및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놀이방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풍성한 조식 뷔페가 매일 아침 제공됩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스웨덴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로비 바에서는 다양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업무용 책상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멜라렌 호수 및 도시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스칸딕 알빅 최저

베스트 웨스턴 로얄 스타 호텔 Best Western Royal Star Hotel

베스트 웨스턴 로얄 스타 호텔은 스톡홀름 국제 박람회장에서 100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로 스톡홀름 시내 중심가는 기차로 10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사우나와 일광 욕실에서 휴식을 취할 있으며 어린이들은 로비에 위치한 놀이방에서 장난감과 게임을 즐길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은 다양한 스웨덴 전통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며 풍성한 아침 식사가 매일 제공됩니다. 세련되게 꾸며진 모든 객실은 케이블 TV 업무용 책상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 / 커피 메이커가 있습니다.

베스트 웨스턴 로얄 스타 호텔 최저

스칸딕 파크 Scandic Park

스칸딕 파크는  스투레플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스톡홀름 스타디움 및 스타디온 지하철역은 호텔에서 5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 투숙객은 최고층에 자리한 사우나와 피트니스 짐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련된 Bar & Brasserie Park Village는 프랑스의 풍미가 가미된 전통 스웨덴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여름에는 테라스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밝고 미니멀한 객실은 견목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평면 TV, 고급 에코르네스 침대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는 프렌치 발코니가 있습니다.

스칸딕 파크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