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하롱베이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크루즈 [하롱베이 추천 크루즈]

트레브 2019. 12. 30.

엠퍼러 크루즈 하롱Emperor Cruises Ha Long

엠퍼러 크루즈 하롱은  승선 부두는 퀸 케이블카 역 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으며, 빈콤 플라자 하롱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크루즈는 정원, 피트니스 센터, 바와 공용 라운지를 자랑합니다. 레스토랑,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룸서비스, 무료 Wi-Fi, 스파 센터, 저녁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과 키즈 클럽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유럽식 조식이나 베트남 식이 포함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아늑한 휴식 공간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 책상, 평면 TV와 전용 욕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엠퍼러 크루즈 하롱

오키드 하롱 크루즈Orchid Ha Long Cruise

오키드 크루즈에는 최소  36제곱미터에서 부터 72 제곱미터에 이르는 5종류  14 개의 넓고 호화로운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모든 캐빈은 완벽한 바다 전망과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어서  할롱 베이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뷰티 스파 서비스, 테마 파티, 리무진 버스, 고급 바 및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카약, 일광욕, 오징어 낚시, 놀라운 동굴탐험, 요리 강습 등을 비롯한 많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투숙객이 최대의 편안함과 만족을 보장 할 수 있도록 에어컨, 미니비, 욕조,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책상, 금고, 테라스 의자 등 필요한 고급 편의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오키드 하롱 크루즈

마가렛 크루즈 Margaret Cruises

마가렛 크루즈는  전통 베트남식 크루즈 선실을 갖추고 있으며, 매일 선상 레스토랑에서 조식 및 중식 뷔페뿐만 아니라 베트남식 세트 메뉴 석식 등 다양한 현지 요리를 제공합니다. 인근의 유명한 섬과 동굴을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 일정을 운영합니다. 낚시와 하이킹 등 각종 활동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휴식 공간과 넓고 안락한 침대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목욕 가운과 슬리퍼가 비치된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수건도 제공됩니다. 요청 시 18~25m² 규모의 선실을 연결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스파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마가렛 크루즈

아잘레아 크루즈Azalea Cruise

아잘레아 크루즈는 하이퐁 시내의 곳(Got) 페리 터미널에서 출발하며, 추가 요금으로 하노이와 하롱 베이를 오가는 공용 럭셔리 미니 밴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 센터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투숙객은 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거나 바에서 음료를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선실은 고전적인 건축 양식을 지니고 있으며, 평면 위성 TV, 미니바,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고 일부 선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선실의 전용 욕실에는 목욕 가운 및 슬리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침대 린넨도 제공됩니다.

아잘레아 크루즈

몽쉐리 크루즈Mon Chéri Cruises

하롱의 베이차이 지구에 위치한 몽쉐리 크루즈는  퀸 케이블 카 정류장에서 1km, 하롱 빈콤 플라자에서 2.8km 떨어져 있습니다캇바이 국제공항은 38km 떨어져 있으며,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크루즈에는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미니 골프도 즐길 수 있습니다.  매일 조식 뷔페를 즐길수 있으며 레스토랑은 다양한 아시아 요리를 선보입니다객실은 각종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고 욕조를 갖춘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으며, 모든 객실에 책상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몽쉐리 크루즈

알리사 크루즈 Alisa Cruise

알리사 크루즈는 테극권 강좌, 낚시 투어, 요리 강좌를 비롯한 다양한 선상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 도 이용 가능하고 마사지 서비스도 이용 할 수 있습니다크루즈의 레스토랑에서는 서양음식과 베트남 음식을 제공하고 바에서는 알콜음료를 비롯한 다양한 음료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과 스위트는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고, 바다 전망을 자랑합니다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휴식 공간, 평면 TV, 미니바가 있꼬  실내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알리사 크루즈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