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스위스 취리히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2. 25.

보르   Baur au Lac

보르  락은 취리히 중심부에 위치하고, 전용 공원에 둘러싸여 있으며, 취리히호와 알프스 산맥의 전망을 자랑합니다발레파킹, 리무진 서비스, 1 2회 객실 청소 서비스, 24시간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숙객은 호텔 차고에서 자동차 수리 및 세차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꽃을 구입하거나, 와인 부티크를 둘러보실 수도 있습니다. 도보로 단 몇 분 거리에 금융가인 파라데플라츠와 유명한 반호프 쇼핑가가 있습니다. 요청 시 의료 마사지와 물리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내에 미용실 및 뷰티 살롱이 있습니다. 투숙객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레스토랑, 무료 Wi-Fi, 최고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공원과 호수의 멋진 전망, 볕이 드는 욕실 및 대형 옷장을 갖추고 있으며 미니바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보르     최저  비교 

비더 호텔 Widder Hotel

비더 호텔은 취리히의 조용한 올드타운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앙 기차역과 취리히 호수의 해안이 모두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스위스와 세계 각국의 미식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전통 스위스 요리는 Zur Schtund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며, 여름에는 안뜰에서도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Widder 바에서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증류주와 함께 라이브 재즈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넓고 고급스럽게 꾸며진 객실은 모두 개별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무료 미니바, B&O 현대 비디오 및 오디오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그리고 우아한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비더 호텔 최저 비교

돌더 그랜드 The Dolder Grand

돌더 그랜드는 코그 기차역 옆에 위치한 호텔로 시내 중심지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요청 시 리무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The Dolder Grand Spa 4,000㎡ 규모의 고급 스파로 탁 트인 전망을 지닌 대형 수영장, 여성 및 남성 전용 스파, 피트니스 시설, 18곳의 트리트먼트실, 2곳의 스파 스위트룸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사지, 전신 요법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altz Restaurant과 The Bar에서 세계 각국의 현대식 요리를 비롯해 각종 고급 와인 및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The Restaurant에서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담긴 미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객실은 평면 위성 TV, 목욕 가운 및 슬리퍼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서 알프스, 취리히 호수, 취리히 너머 또는 인근 숲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돌더 그랜드 최저 비교

사보이 보르 Savoy Baur en Ville

사보이 보르 빌은 취리히 중심의 Paradeplatz 위치한 호텔로 취리히 기차역은 1km 떨어져 있으며  주차 대행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호텔은 대리석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마호가니와 크리스탈 샹들리에가 많은 시대 스타일의 가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샤보이 레스토랑에서는 혁신적인 고급요리를 오르시니 레스토랑에서는 전통 이탈리아 요리를 즐길 있습니다.  모든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 객실은 노란색과 황금색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사보이 보르 최저 비교

 

파크 하얏트 취리히 Park Hyatt Zurich

파크 하얏트 취리히는 취리히의 상업 지역의 중심부에 자리해 있으며, 세련된 쇼핑 거리인 반호프 거리, 취리히 호수 및 올드타운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토케르스트라세 트램 정류장 은  100m 떨어져 있으며, 중앙 기차역은 1km 떨어져 있습니다호텔은 피트니스 짐, 한증탕, 사우나 및 트리트먼트룸을 갖춘 헬스클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arkhuus Restaurant은 요리 쇼를 관람할 수 있는 주방으로 되어 있어 조리하는 셰프를 볼 수 있습니다. 나선형 계단 구조의 2층짜리 와인 라이브러리에는 3,000병의 와인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세련된 ONYX 바는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며, The Lounge에는 편안한 라운지 의자와 소파는 물론, 개방형 벽난로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조식, 간단한 식사, 애프터눈 하이티, 갓 내린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안뜰 또는 도시 전망을 자랑하며, 이탈리안 린넨이 깔린 싱글침대 2, 레인 샤워기와 별도의 욕조가 구비된 대리석 욕실, 무료 고속 유선 인터넷과 WiFi 인터넷이 완비된 업무 공간,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엄선된 차 및 신선한 과일을 갖추고 있습니다.

 

파크 하얏트 취리히 최저 비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