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폴란드 바르샤바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2. 23.

바르샤바 메리어트 호텔 Warsaw Marriott Hotel

바르샤바 메리어트 호텔은 바르샤바 중심가에 위치한 호텔로 즐로테 타라시 쇼핑센터에서 4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마사지실과 수영장에서 휴식을 갖추고 있으며 카지노도 이용 가능합니다. 여러 개의 바, 레스토랑, 스포츠 바인 Champions가 있으며 아침에는 다양한 음식으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바르샤바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며 편안한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르샤바 메리어트 호텔 최저 비교  

호텔 브리스톨 럭셔리 컬렉션 호텔 바르샤바 Hotel Bristol A Luxury Collection Hotel Warsaw

호텔 브리스톨 럭셔리 컬렉션 호텔 바르샤바는  대통령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까운 도보 거리에 왕궁, 국립 오페라 극장이 있습니다.  호텔은 웅장한 네오 르네상스 외관과 아르 데코 우아함이 특징 로맨틱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스파는 경치 좋은 휴식 공간, 실내 수영장, 체육관, 사우나 ,스팀 룸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이용할 있습니다. Marconi Restaurant 현대적인 감각으로 폴란드 전통 요리를 제공하며 Bristol Wine Bar 있습니다. Bristol Café에서는 신선한 커피와 맛있는 케이크와 디저트를 즐기실 있습니다. 아침에는 식당 하나에서 다양한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위성 채널 시청이 가능한 LED TV, 미니 무료 생수를 갖추고 있습니다. 스위트 고객은 버틀러 서비스를 포함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리 있습니다.

호텔 브리스톨 럭셔리 컬렉션 호텔 바르샤바 최저 비교  

인터컨티넨탈 바르샤바 InterContinental Warszawa

인터컨티넨탈 바르샤바는 바르샤바 중심지에 자리한호텔로 센트룸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으며, 우아한 노비 쉬비아트 쇼핑가에서 1km 떨어져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 또는 온수 욕조에서 휴식을 취하며 바르샤바의 탁 트인 전망도 감상해 보십시오. 그 외 스파 센터에는 사우나와 한증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온종일 수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Executive Lounge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차/커피 메이커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위성 TV와 안전 금고가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문화 과학 궁전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바르샤바 최저 비교  

쉐라톤 그랜드 바르샤바 Sheraton Grand Warsaw

쉐라톤 그랜드 바르샤바는  바르샤바 중심부의 세 개의 십자가 광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벨성과 유서 깊은 올드타운은 버스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와 핀란드 사우나가 완비된 쉐라톤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로비, 레스토랑과 바에서 무료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며, 비즈니스 코너에서 여러 대의 컴퓨터와 프린터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nAzia 레스토랑에서 아시아 요리를 맛보거나 Cucina Mia 레스토랑에서 지중해 특선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미니바와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된 전용 욕실, 다국어 위성 채널과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다림질 시설, 화장용 거울과 생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최고층에 자리한 고급 객실에서 투숙 시 무료 조식, 스낵과 음료가 제공되며, 인터넷, 전용 리셉션과 클럽 라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쉐라톤 그랜드 바르샤바 최저 비교  

H15 부티크 호텔 H15 Boutique Hotel

H15 부티크 호텔은 2차 대전 이전에 소비에트 연방의 대사관으로 쓰였던 웅장하고 고풍스러운 건물에 자리해 있으며 200m 내에 다양한 레스토랑과 펍이 있습니다. 센트룸 지하철역은 750m 거리에 있습니다. Signature Restaurant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아늑한 바에서 음료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에는 에어컨과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ED TV로 위성 채널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아파트에 발코니가 구비되어 있으며, 모든 아파트에 안전 금고가 제공됩니다. 간이 주방에는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과 무료 공정무역 커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석재 장식으로 마감된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H15 부티크 호텔 최저 비교  

마메종 호텔 레지나 바르샤바 Mamaison Hotel Le Regina Warsaw

마메종 호텔 레지나 바르샤바는 바르샤바의 올드타운에 위치한 호텔로 멀티미디어 분수 공원과 비스툴라 강은 25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 소형 피트니스 짐 및 사우나가 자리한 스파 및 웰니스 센터를 즐길 수 있으며81개국의 일간지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셰프 파벨 오슈테크가 이끄는 Le Regina의 레스토랑인 La Rotisserie는 실내와 야외 좌석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현대적이고 고전적인 프랑스식 요리를 전문으로 합니다. 호텔에는 음료와 스낵을 제공하는 라운지와 바가 자리해 있습니다. 우아하게 꾸며진 모든 객실은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내부 안뜰이나 바르샤바의 전경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전역에서 Wi-Fi의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메종 호텔 레지나 바르샤바 최저 비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