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끄라비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태국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2. 21.

크라비 시티 호텔 Krabi City View Hotel

크라비 시티 호텔은  크라비 국제 공항에서 차로 20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끄라비 피어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리셉션,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카페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드실 있습니다. 저녁에 한가롭게 한잔과 함께 휴식을 즐기실 있는 편안한 느낌의 라운지 바가 있습니다. 내부에 있는 식당에서 매일 아침 조식을 드시거나 주변 유명한 레스토랑 카페에서 식사를 하실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케이블/위성 채널, 미니 헤어드라이어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무선 인터넷, 생수도 이용하실 있습니다.

크라비 시티 호텔

슬립 웨일 익스프레스 Sleep Whale Express

슬립 웨일 익스프레스는 끄라비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끄라비 야시장에서 단 200m, 보그 쇼핑 센터에서 300m 내에 있습니다. 구내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식사와 다과를 즐겨보십시오. 호텔의 투어 데스크, 티켓 서비스와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하여 끄라비와 인근 지역도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요금으로 공항 교통편도 예약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 냉장고와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기 주전자와 차/커피 메이커도 제공됩니다. 각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온수/냉수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슬립 웨일 익스프레스

크라비 친타 하우스 Krabi Cinta House

크라비 친타 하우스는  주말 나이트 마켓에서 2.2 k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물품 보관소, 티켓 서비스, 24시간 리셉션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 직원들의 조언을 받아 관광 일정을 예약하실 있습니다. 공항 셔틀 서비스도 이용하실 있습니다. 객실에는 책상, 냉장고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샤워 시설, 케이블/위성 채널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크라비 친타 하우스

나이스 크라비 호텔 The Nice Krabi Hotel

나이스 크라비 호텔은  마하라지 야시장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로  왓 깨우 코라와람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무선 인터넷과 물품 보관소 24시간 리셉션,주자창,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안전 금고 및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나이스 크라비 호텔

 

끄라비 핏타 하우스 Krabi Pitta House

끄라비 핏타 하우스는  크라비 국제 공항에서 20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에서는 여행객들을 위해 공항 셔틀, 테라스, 투어 데스크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밖에 드라이클리닝, 세탁 시설 등도 이용하실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30 보유하고 있으며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샤워 시설, 케이블/위성 채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끄라비 핏타 하우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