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상트페테르부르크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러시아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2. 19.

포시즌스 호텔 라이온 팰리스 상트페테르부르크 Four Seasons Hotel Lion Palace St Petersburg

포시즌스 호텔 라이온 팰리스 상트페테르부르크는  상트페테르부르크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궁전 광장에서 300m 떨어져 있습니다호텔은 스파,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Percorso Restaurant은 고급 이탈리아 요리를 전문으로 하며, Sintoho Restaurant은 현대적인 아시아 요리를 선보입니다. 세련된 Xander Bar에서 음료를 마시거나 Tea Lounge에서 맛있는 스낵과 페이스트리를 즐길 수 있으며 맛있는 조식이 매일 아침 제공됩니다. 우아한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DVD 플레이어, 미니바와 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와 전화선 2개도 제공됩니다. 대리석 욕실에는 깊은 전신 욕조, 별도의 대형 열대 샤워 시설, 붙박이형 거울 평면 TV와 로렌조 빌로레시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포시즌스 호텔 라이온 팰리스 상트페테르부르크 , 최저 비교

벨몬드 그랜드 호텔 유럽 Belmond Grand Hotel Europe

벨몬드 그랜드 호텔 유럽은  상트페테르부르크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인근에는 수많은 극장과 박물관을 비롯해 예술 광장, 러시아 구해군성 및 차르의 옛 겨울 궁전 같은 관광 명소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호텔은 스파와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컨시어지, 투어 데스크, 티켓 예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6개의 레스토랑 또는 카페에서 맛있는 요리와 상쾌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편의 시설과 함께 우아하게 꾸며진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호화로운 숙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위성 TV, 미니바, 에어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목욕 가운,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벨몬드 그랜드 호텔 유럽 , 최저 비교

 

탈레온 임페리얼 호텔 Taleon Imperial Hotel

탈레온 임페리얼 호텔은 세인트피터즈버그 내 18세기 궁전에 위치한 호텔로 에르미타주 미술관과 궁전 광장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22m 길이의 실내 수영장을 갖춘 최고층 고급 스파, 미식 레스토랑 2, 24시간 집사 서비스가 제공되는 클래식 스타일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종 사우나, 소금방 및 일광욕 테라스를 갖춘 고급 Taleon SPA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각종 마사지 및 뷰티 트리트먼트도 예약 가능합니다. Taleon 레스토랑은 최고의 유럽식 특선 요리를 선보입니다. 테라스가 딸린 Victoria 레스토랑에서는 러시아식 특선 요리를 맛보십시오. Atlantes 로비 바도 이용 가능합니다. 넓은 객실과 스위트룸은 에어컨, TV,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탈레온 임페리얼 호텔 , 최저 비교

 

소피텔 상트페테르부르크 So Sofitel St Petersburg

소피텔 상트페테르부르크는 성 이삭 대성당 바로 인근, 에르미타슈미술관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회의와 연회를 개최할 수 있는 9개의 완비된 회의실이 있으며 HI SO Terrace는 멋진 전망과 함께 세계 각지의 요리를 제공하며, Cococo는 새롭게 해석한 러시아 요리를 선보입니다. 넓은 객실은 안토니오 치테리오가 디자인한 실내에 에어컨, 평면 TV,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소피텔 상트페테르부르크 , 최저 비교

 

로코 포르테 아스토리아 호텔 Rocco Forte Astoria Hotel

로코 포르테 아스토리아 호텔은  아름다운 성 이삭 대성당의 바로 맞은편에 있으며, 넵스키 대로, 궁전 광장 및 허미티지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짐, 스파의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을 갖추고 있으며 마사지와 수영장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라운지에서 낮 동안 라이브 음악과 함께 차 또는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레스토랑에서 훌륭한 정통 러시아 요리를 선보입니다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는 객실은 에어컨, 위성 TV 및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로코 포르테 아스토리아 호텔 , 최저 비교

 

켐핀스키 호텔 모이카 22 Kempinski Hotel Moika 22

켐핀스키 호텔 모이카 22 넵스키 대로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예르미타시 미술관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스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마사지도 제공됩니다. 객실은 흰색과 금색으로 포인트를 준 클래식한 마린 스타일로 꾸며졌습니다. 객실마다 앤틱 가구와 평면 TV, 에어컨, 미니바가 갖춰져 있고 실내 욕실에는 바닥 난방과 고급 욕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켐핀스키 호텔 모이카 22 , 최저 비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