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중국 광저우 (광주)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중국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2. 14.

그랜드 하얏트 광저우 Grand Hyatt Guangzhou

그랜드 하얏트 광저우는  주장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광저우 동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홍콩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옥상의 O Spa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최신 피트니스 짐 장비와 빌트인 TV 시스템이 구비된 호텔의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우나, 월풀, 콜드 플런지 풀이 딸린 메인 수영장을 이용할 수도 있으며 무료 전용 주차장, 연회장과 수많은 다목적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The Penthouse는 정통 광둥 특선 요리를 제공하며, G Restaurant은 스테이크, 해산물과 그릴 요리로 유명합니다. Market Cafe 8개의 라이브 요리 스테이션에서 서양 별미와 아시아 별미를 선보입니다. G Bar는 와인 셀러를 보유하고 있으며, Guanxi Lounge에서는 우아한 분위기 속에서 애프터눈 티를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368개의 고급스러운 객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 평면 위성/케이블 TV, 금고, 전기 주전자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 시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광저우 저가

가든 호텔 광저우 The Garden Hotel

가든 호텔 광저우는  광저우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지하철 5호선 타오진역 바로 앞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광저우 기차역은 차로 12, 광저우 동역은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하거나 스파에서 편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각종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와 테니스 코트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풀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렌터카 서비스와 24시간 프론트 데스크도 이용 가능합니다. The Carousel Restaurant은 세계 각국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선보이며, The Peach Blossom은 중식 요리를 제공합니다. Lai Wan Market 광둥식 스낵점, The Connoisseur 프랑스식 레스토랑과 일식 레스토랑도 이용해 보세요. 이외 호텔 내 5개의 카페와 바에서는 스낵, 애프터눈 티 또는 저녁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디자인과 중국 전통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모든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미니바와 전용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온수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든 호텔 광저우 저가

 

메리어트 광저우 톈허 Marriott Guangzhou Tianhe

메리어트 광저우 톈허는  광저우 동역에서 차로 5, 1호선 톈허 스포츠 센터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있어 편리합니다 호텔은 24시간 헬스센터와 실내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거나 사우나실에서 피로를 풀어보십시오.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Man Ho Restaurant에서는 다양한 광둥 전통 요리를 선보이며 음료와 가벼운 간식은 로비 라운지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현대적인 실내 장식과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iPod 도킹 스테이션, 넓은 업무 공간과 커피/차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미니바, 안전 금고와 고급 침대 구성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메리어트 광저우 톈허 저가

쉐라톤 광저우 호텔 Sheraton Guangzhou Hotel

쉐라톤 광저우 호텔은  광저우 톈허 중심지에 위치한 호텔로  광저우 동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텔과 광저우 동역을 왕복하는 셔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Shine Spa에서 편안한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받아보세요. 최신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야외 온수 수영장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탁과 다림질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Yue Restaurant에서 다양한 중식을 맛보거나 Bene에서 이탈리아 특선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종일 영업하는 Feast에서는 동서양의 별미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쉐라톤 스위트 슬리퍼 침대가 구비되어 있으며 각 객실에는 대형 업무 공간, iPod 도킹 스테이션, DVD 플레이어와 40인치 LCD 케이블 TV도 마련되어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레인 샤워기가 있습니다.

 

쉐라톤 광저우 호텔 저가

 

 

힐튼 광저우 티안허 Hilton Guangzhou Tianhe

 

힐튼 광저우 티안허는  광저우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광둥 동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은 수영장과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Il Ponte에서 고급 이탈리아 요리를 맛보거나 Sui Yuan에서 다양한 중식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캐주얼한 분위기의 T Lounge & Bar Café at 2에서 애프터눈 티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멋진 도시 전망이 보이는 대형 객실은 미니멀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으며, 객실에는 iPod 도킹 스테이션, DVD 플레이어와 넓은 업무 공간이 있습니다. 욕실에는 욕조와 고급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힐튼 광저우 티안허 저가

 

샹그릴라 호텔 광저우 Shangri-La Hotel Guangzhou

샹그릴라 호텔 광저우는 8호선 파저우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광저우 동역은 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형 실내 수영장이나 멋지게 조경된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롭게 수영을 하거나 최신식 피트니스 센터와 테니스 코트에서 활기찬 운동으로 피로를 풀어보십시오. 호텔에는 원스톱 공항 집사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직원이 입국장 홀에서 바로 투숙객을 맞이하고 수하물 운반을 도와드립니다. WOK TOO Café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선보입니다. S.E. Asia Kitchen & Bar에서는 태국 요리를, RIBS에서는 정통 별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강의 환상적인 전경이 펼쳐지는 Summer Palace에서 중국 요리를 맛보셔도 좋습니다. Nadaman에서는 일본 요리를 제공합니다. 우아한 객실은 넓은 내부구조와 동양에서 영감을 받은 현대적인 장식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평면 TV, 무료 유선 인터넷 및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샹그릴라 호텔 광저우 저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