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국내

강원도 강릉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강릉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2. 6.

강릉MGM 호텔

강릉MGM 호텔은 경포해변에서 2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구내 무료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한 해수 사우나를 보유하고 있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수하물 보관소 및 전용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요금으로 마사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구내에 자동 판매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의 모든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옷장 및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실이 설치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도 제공됩니다.

 

강릉MGM 호텔 최저 비교

 

강릉 관광 호텔

강릉 관광 호텔은  강릉 KTX 역과 강릉 고속버스터미널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노트북을 대여하거나 수하물 보관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층에는 공용 라운지가 있으며, 15층 스카이라운지에서 매일 조식이 제공됩니다. 객실은 업무용 책상, 평면 TV와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강릉의 도시 전망을 자랑합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욕조가 있습니다.

 

강릉 관광 호텔 최저 비교

 

호텔큐브

호텔큐브는 경포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자리 잡은 호텔로  릉역에서 차로 15, 강릉 시외버스터미널과 고속버스터미널에서 20 거리에 있으며  전용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보관 서비스와 일일 청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48개의 객실이 갖춰져 있으며 선택에 따라 바다 전망이 보이는 객실에 묵으실 있습니다. 객실에는 TV, 냉장고, 에어컨, 커피/ 메이커, 헤어드라이어가 완비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샤워기, 목욕용품, 타월, 목욕가운, 그리고 객실 유형에 따라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큐브 최저 비교

 

 

강릉 부티크 호텔 봄봄

강릉 부티크 호텔 봄봄은  강릉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5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구내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침에 조식 뷔페를 제공하는 호텔의 구내 레스토랑 Double B는 저녁에 수제 맥주를 선보입니다. 낮에는 커피와 스낵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평면 위성 TV, 전기 주전자, 업무용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레인 샤워기가 달린 대형 샤워실이 있으며, 아베다 욕실용품도 갖추고 있습니다. 

강릉 부티크 호텔 봄봄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