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싱가폴 바쿠테 추천 맛집 송파 바쿠테 [싱가폴 맛집]

트레브 2019. 12. 1.

싱가폴에서는 꼭 하번 맛 봐야 할 음식 중 하나인 "바쿠테"는 돼지갈비탕으로 중국 복건성 출신 이민자들에 의해 싱가폴에 전해 졌습니다.  돼지갈비, 돼지부속물, 그리고 각종 약재를 재료로 해서 만들기 때문에 약해진 관절과 심신의 원기를 회복해주는 보양식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싱가폴에는 많은 바쿠테  식당이 있지만 가장 유명한 식당 중 하나는 송파 바쿠테입니다.  싱가폴에는 10개의 지점이 있는데 본점은 11 New Bridge Road  에 있습니다. 

본점에는 길게 줄서서 대기하는 손님들이 많은데,   손님들 일부는 직원들이 조금 떨어진 17 New Bridge Road 에 있는 지점으로   보내기도 합니다.  

본점과 그 옆에 있는 17 New Bridge Road 지점 모두 옛날 건물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바쿠테, 동파육, 야채를 주문 했습니다. 

바쿠테는 많은 양념이 들어가지 않아서,  민감한 사람은 조금 누린내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바쿠테에는 고추를 넣어서 매콤하게 해서 소스에 찍어 먹으면 좋습니다.  국물은 계속 리필해 줍니다. 

야채 4.0 밥 두그릇 2.0 동파육 9.5 바쿠테 7.6 에 세금 포함되서 27.19 싱가폴 달러입니다. 

싱가폴 마지막 날에 바쿠테가 생각나서 점심 때 한번 더 갔습니다.  본점에 줄 서 있었는데,  17 New Bridge Road 쪽으로 안내 받아서 들어 왔습니다. 

바쿠테 9.5 동파육 7.6 염장 야채 2.6  밥 두 그릇 2 총 21.7 에 세금 포함해서 25.55 싱가폴 달러 입니다. 

본점 보다는 조금 더 느끼했는데, 기분 탓이겠죠.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