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말레이시아 말라카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말레이시아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1. 30.

카사 리오 멜라카 Casa del Rio Melaka

카사 리오 멜라카는  존커 스트리트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으며, 말라카 술탄 궁전에서는 차로 6분이 소요됩니다.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스파에서 편안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The River Grill에서 뷔페식 아침 식사를 즐기실 수 있으며 Bar Rio는 전망을 배경으로 가벼운 스낵과 상쾌한 음료를 제공합니다. 넓은 객실은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전 객실에 케이블 채널을 시청 가능한 TV iPod 도킹 스테이션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카사 리오 멜라카 , 최저 비교

더블트리 바이 힐튼 멜라카 DoubleTree by Hilton Melaka

더블트리 바이 힐튼 멜라카는  엘레멘츠 몰 바로 옆에 위치한 호텔로  야외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 수하물 보관소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akan Kitchen은 정통 말레이시아 요리, 중국 요리, 인도 요리를 선보이며, Tosca Trattoria는 각종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합니다. Axis Lounge에서는 가벼운 다과와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48인치 LED TV, 금고 및 실용성을 자랑하는 업무용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별도의 거실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별도의 레인 샤워기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멜라카 , 최저 비교

파인 멜라카 The Pines Melaka

파인 멜라카는  다타란 팔라완 메가몰에서 2.9k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다타란 팔라완 방면 정기 셔틀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가족과 함께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어린이 수영장도 있습니다. 피트니스 짐에서 운동을 하거나 자전거를 대여해 주변 지역을 둘러볼 수 도 있습니다. 온종일 운영하는 레스토랑인 The Oak는 현지 및 세계 각지의 인기 요리를 선보입니다. Grea8에서는 음료와 스낵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맞춤형 편의 용품과 평면 TV가 완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수영장과 바로 연결되어 있거나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레인 샤워기와 프리미엄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으며, 일부 욕실에는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파인 멜라카 , 최저 비교

홀리데이 멜라카 Holiday Inn Melaka

홀리데이 멜라카는   멜라카 해변을 따라 자리잡은 호텔로  마코타 퍼레이드 쇼핑몰 옆에 있으며 인근의 관광지로 가는 무료 셔틀 서비스를 운행합니다 인피니티 풀 및 스파를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해 보십시오. 투어 및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Sirocco Italian Restaurant에서는 화덕 피자를 맛보실 수 있으며, es.sence Kitchen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풍성한 뷔페를 드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고전적인 가구와 넓은 업무 공간으로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욕조가 구비된 전용 욕실, 금고가 있습니다.

홀리데이 멜라카 , 최저 비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