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코사무이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리조트 [동남아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1. 27.

콘래드 코사무이 Conrad Koh Samui

콘래드 코사무이 리조트 & 스파는 아오 타이 비치가 내려다보이는 열대 언덕에 자리해 있습니다야외 요가 수업에 참여하거나 맑은 물의 산호초 사이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으며  탁 트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스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편안한 미용 트리트먼트와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Jahn 레스토랑은 현대적인 태국 요리를 선보이며, Zest 레스토랑에서는 지중해 특선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각 빌라에는 평면 TV DVD 플레이어가 구비된 거실에스프레소 머신 및 대리석 욕실이 제공됩니다.

콘래드 코사무이

샌달우드 럭셔리 빌라 리조트 Sandalwood Luxury Villa Resort

샌달우드 럭셔리 빌라 리조트는 아름다운 시암만을 내려다 보고 있는 빌라 리조트로 사무이 국제공항에서 약 10km, 나톤 부두에서 26km 떨어져 있습니다. 리조트는 멋진 바다 전망이 펼쳐진 1개의 공용 수영장, 9개의 전용 인피니티 풀, 스파를 갖추고 있으며 사무이 공항과 리조트 간 왕복하는 무료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광욕용 데크의 라운저에서 한가한 오후 시간을 즐겨보십시오. 호화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Sanctuary Spa에서 편안한 트리트먼트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빌라에는 전통 태국 장식과 현대적인 편의 시설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빌라에는 스파 욕조, 평면 TV,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샌달우드 럭셔리 빌라 리조트

W 사무이 W Koh Samui

리트리트  사무이는  매남 비치에 위치한 리조트로 전용 해변을 갖추고 이습니다.  보푸트 부두,거대 부처 조각상어부의 마을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차웽 중심부까지 매일 무료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AWAY Spa는 에센셜 오일 마사지 트리트먼트 및 허브 탕을 제공하며, FIT 피트니스 짐은 모든 종류의 운동 기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코치와 함께 하는 요가무에타이수상 에어로빅 같은 수업도 제공하며 메인 인피니티 풀에서 일광욕을 즐기거나 해변 근처의 수상 스포츠 센터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The Kitchen Table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태국식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며해변 옆에 위치한 NAMU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일본식 요리를 선보입니다세련된 빌라는 각각 전용 수영장이 마련된 대형 데크와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으며 46인치 평면 TV, DVD 플레이어야마하 Wi-Fi 사운드 도킹 스테이션 같은 최첨단 엔터테인먼트 기기일리 에스프레소 머신블리스 스파 욕실용품 및 무료 생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W 사무이

인터컨티넨탈 사무이 탈링 리조트 InterContinental Koh Samui Resort

인터컨티넨탈 사무이 탈링 리조트는  평화로운 서쪽해안에 위치한 리조트로  바다 쪽을 향해 150m 길이로 뻗어 있는 아름다운 전용 부두도 자랑합니다. 무코앙통 국립공원과 코팡안까지 쾌속정 교통편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  7개의 메인 수영장,미용실, 테니스 코트 2, 무료 수상 스포츠 장비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lames 레스토랑은 세계 각국 요리와 태국 요리를 선보이며, 세련된 Air Bar에서는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 로비에 위치한 카페 겸 바인 Serene에서는 세계 각지에서 공수한 커피와 애프터눈 티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Fireside 레스토랑에서 중앙 벽난로 옆에 앉아 음료를 마시며 저녁 시간을 보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모든 객실과 빌라는 넓은 야외 발코니 또는 파티오와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과 빌라에는 평면 TV, DVD 플레이어, 데이 베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빌라에는 전용 수영장도 딸려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별도의 욕조와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사무이 탈링 리조트

반얀트리 사무이 Banyan Tree Samu

반얀트리 사무이은  88개의 빌라를 갖춘 리조트로  프라이빗한 럭셔리 휴양을 위한 최고급 리조트입니다.   객실에는 전용 수영장별도의 거실레인  샤워별도의 욕조가있는 아름다운 욕실이 있는 멋진 독립형 빌라가 있습니다. 4 개의 레스토랑체육관  요가 스튜디오유명한 스파인피니티   전용 해변에서의 무료 수상 스포츠로 인해 투숙객은  리조트 밖으로 나갈 필요를  느낍니다하지만 섬을 탐험하고자 하는 투숙객을 위한 근처 타운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이용할  있습니다

반얀트리 사무이

라이브러리 The Library

차웽 비치에 위치한  라이브러리는 보풋 부두와 피셔맨스 빌리지에서 약 4.6km 떨어져 있습니다리조트는 대여 가능한 1,400권 이상의 장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독특한 붉은색 수영장피트니스실스파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Page 레스토랑에서는 프리미엄 와인과 함께 맛있는 세계 각국 및 퓨젼 요리를 ,캐주얼한 분위기의 Drink Gallery The Tapas Bar에서는 칵테일과 타파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각 객실에는 iMac 컴퓨터와 무료 Wi-Fi 등의 프리미엄 편의시설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객실에는 고급스러운 베개 선택 메뉴와 43인치 평면 TV도 제공됩니다.

라이브러리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