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중국 쿤밍(곤명)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중국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1. 26.

인터컨티넨탈 쿤밍 InterContinental Kunming

인터컨티넨탈 쿤밍은 뎬츠 호숫가 옆 뎬츠 국립 휴양 리조트에 위치해 있으며 시산삼림공원과 하이겅 공원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매력적인 정원,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구내에서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거나 차량을 대여해 주변 지역을 둘러보십시오. 비즈니스 센터나 회의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he Market은 서양식 뷔페를 제공하며, Shan Tao는 중국 요리를 전문으로 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iPod 도킹 스테이션, 미니바, 다림질 시설이 제공됩니다. 넓은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욕조,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쿤밍 , 최저 비교

크라운 플라자 쿤밍 시티 센터 Crowne Plaza Kunming City Centre

크라운 플라자 쿤밍 시티 센터는 쿤밍 도심에 위치한 호텔로 난핑 쇼핑가와 둥펑 광장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공용 라운지, 티켓 서비스 및 투어 데스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은 엄선된 고급 중식과 서양식 요리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평면 TV, 에어컨 및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기 주전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욕조 및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기타 편의 시설로는 iPod 도킹 스테이션과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크라운 플라자 쿤밍 시티 센터 , 최저 비교

하워드 존슨 트로피칼 가든 플라자 쿤밍 Howard Johnson Tropical Garden Plaza Kunming

하워드 존슨 트로피칼 가든 플라자 쿤밍은  도심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으며 진마비지팡까지는 차로 37분이 소요됩니다.  피트니스 센터와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우나실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노래방 시설을 이용 가능합니다. 투숙객의 요청 사항과 요구를 들어 드릴 수 있도록 비즈니스 센터와 투어 데스크도 마련하고 있습니다. Riviera Café는 오픈 컨셉의 주방에서 준비된 아시아 요리를 제공합니다. Rose Garden에서는 와인과 그릴 요리를 즐기실 수 있고, The Pavilion에서는 음료를 드실 수 있습니다.

하워드 존슨 트로피칼 가든 플라자 쿤밍 , 최저 비교

그린 레이크 호텔 Green Lake Hotel

그린 레이크 호텔은 추이후 공원 옆에 위치한 호텔로 쿤밍 역에서 7km, Jiandian 궁전에서 10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24시간 프론트 데스크의 직원들이 티켓팅 서비스, 관광 예약, 자동차 대여 서비스 이용을 도와 드립니다. 비즈니스 센터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western restaurant에서는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전문 요리와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1706 Café에서는 상쾌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우아하게 꾸며진 객실과 스위트룸은 아늑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며, 깨끗한 창문을 통해 취호(Green Lake) / 쿤밍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합니다. 모든 잘 꾸며진 객실에는 평면 TV, 미니바, 샤워 시설 / 욕조가 구비된 실내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린 레이크 호텔 , 최저 비교

 

윈덤 그랜드 플라자 로열 컬러풀 윈난 Wyndham Grand Plaza Royale Colorful Yunnan

윈덤 그랜드 플라자 로열 컬러풀 윈난은 쿤밍 난야 펑칭 쇼핑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뎬츠호에서 차로 15, 추이후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4개의 식사 옵션을 제공하며, 노래방, 온수 욕조.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레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Constellation 레스토랑은 서양식 요리를 제공하며, Hao Ting Xuan은 광둥 요리를 선보입니다. 이외에 일식 레스토랑과 태국 레스토랑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따뜻한 조명, 부드러운 카펫 바닥과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평면 TV와 전기 주전자도 마련되어 있으며 완비된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욕조와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윈덤 그랜드 플라자 로열 컬러풀 윈난 , 최저 비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