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미국 샌프란시스코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미국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1. 25.

페어몬트 프란시스코 Fairmont San Francisco

페어몬트 프란시스코는 노브힐 꼭대기의 중앙에 위치한 호텔로 페리 빌딩은 택시로 5분 거리에, 금문교는 6km 떨어져 있습니다호텔은 3개의 케이블카 노선이 만나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풀서비스 스파를 갖추고 있고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 기구와 사우나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운동 수업도 참여 가능합니다. Tonga Room & Hurricane Bar에서는 폴리네시아식 퓨전 요리를 선보이며, 수중 바지선에서 라이브 공연도 개최합니다. Laurel Court Restaurant & Bar는 주말마다 전통적인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으며 Laurel Court Bar에서 허니 비어 시리즈 맥주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 및 스위트룸은 높은 천장, 독특한 아이디어의 서랍식 미니바, USB 포트가 장착된 현대적인 책상, 침대 독서등을 비롯한 여러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마다 현대적인 평면 TV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대리석 욕실에는 르 라보 세면도구와 부드러운 가운이 있고  Fairmont의 독특한 객실은 금문교, 앨커트래즈섬, 코이트 타워, 파이낸셜디스트릭트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아름다운_건물#친절한_직원#아름다운_경관

페어몬트 프란시스코 , 최저 비교

옴니 샌프란시스코 Omni San Francisco

옴니 샌프란시스코는 샌프란시스코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차이나타운이 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상점들과 명소들이 있는 유니언 스퀘어까지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가 있를 갖추고 있고 회의 시설,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이용 가능합니다. Bobs Steak & Chop House는 조식, 중식, 석식을 제공하고, 도시의 전망을 자랑하며, 맛있는 디저트를 선보입니다. 레스토랑은 최고급 꽃등심, 새우, 각종 샐러드 요리 등을 판매하며 다양한 와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1920년대의 호화로운 장식과 최첨단 편의 시설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평면 케이블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고급 목욕 가운과 무료 스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절한_직원#좋은_위치#아름다운_건물

옴니 샌프란시스코 , 최저 비교

포시즌스 호텔 샌프란시스코 Four Seasons Hotel San Francisco

포시즌스 호텔 샌프란시스코는 상점과 레스토랑이 즐비한 유니언 스퀘어와 예르바 부에나 가든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풀 서비스 스파, 성인용 실내 랩풀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접한 Equinox Sports Club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단체 운동 강좌에 참여하거나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MKT Restaurant - Bar는 수제 칵테일을 선보이며 현지 목장 육류로 만든 스테이크, 신선한 마켓투테이블 요리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위트룸에서는 샌프란시스코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우아한 각 객실은 휴식 공간, 대형 전신 욕조, 평면 TV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목욕 가운, 슬리퍼, 귀중품 보관용 대형 금고도 제공됩니다.

#좋은_위치#친절한_직원#편리한_시설

 

포시즌스 호텔 샌프란시스코 , 최저 비교

팰리스 호텔 럭셔리 컬렉션 호텔 샌프란시스코 Palace Hotel a Luxury Collection Hotel San Francisco

팰리스 호텔 럭셔리 컬렉션 호텔 샌프란시스코는  파이낸셜 디스트릭트에 자리한 호텔로 상점과 레스토랑이 밀집한 피셔맨스 워프에서 케이블카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도시 전망이 보이는 유리 돔 아래에는 실내 수영장이 자리해 있으며, 스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4시간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통해 수영장 구역이 내다보입니다. The Garden Court 레스토랑은 낮에는 조식, 점심과 시그너처 티가 제공됩니다. 저녁에는 GC Lounge에서 맛있는 간식, 수제 칵테일, 엄선된 와인과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Pied Piper에서는 새로운 스타일의 칵테일, 수제 맥주, 깊은 맛의 와인, 함께 나눠 먹는 고급 요리를 선보입니다. 매력적이며 현대적인 장식을 자랑하는 Pied Piper는 샌프란시스코의 오래된 명소로 개인적으로 오붓하게 식사하거나 사교적인 모임을 열기에 매우 좋은 장소입니다. 객실은 편안한 밤을 보내기 좋도록 가죽 터프트 헤드보드, 3.3m 높이의 천장, 침대 옆 조명, 극세사 침대 린넨과 필로우 탑 침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고급 여행 트렁크처럼 디자인된 책상, 테이블과 욕실 세면대는 현대적인 감각으로 마무리된 Palace의 고유한 특성을 잘 보여줍니다. 스트리밍이 가능한 48인치 평면 위성 TV, 대리석 욕조, 레인 샤워기와 욕실의 역광 거울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름다운_건물#친절한_직원#부티크_스타일

팰리스 호텔 럭셔리 컬렉션 호텔 샌프란시스코 , 최저 비교

헌팅턴 호텔 Huntington Hotel

헌팅턴 호텔은 다운타운의 노브힐 꼭대기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레이스 대성당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유니언 스퀘어에서 도보로 약 10, 피셔맨스 워프에서 도보로 15, 금문교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풀 서비스를 제공하는 Nob Hill Spa에는 10개의 트리트먼트 룸과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성인 전용 실내 온수 욕조 혹은 라운지의 벽난로 옆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Big 4 Restaurant은 캐주얼한 분위기의 식사 공간으로서 현대적인 미국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레스토랑은 아침 및 저녁 식사 시간에 영업하며, 바에서는 밤마다 라이브 피아노 연주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독특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도시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우아한 객실에는 휴식 공간, 평면 TV 및 목욕 가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헌팅턴 호텔 , 최저 비교

#부티크_스타일#좋은_위치#친절한_직원

세인트 레지스 샌프란시스코 The St Regis San Francisco

세인트 레지스 샌프란시스코는 샌프란시스코 소마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예르바 부에나 가든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니언 스퀘어는 도보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실내 인피니티 풀 을 갖추고 있으며Remede Spa는 별도의 월풀, 한증막, 남성/여성 전용 사우나를 갖추고 있습니다. 스파 테라피스트를 만나기 전에 시원한 샴페인과 수제 트러플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Grill에서 조식과 석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아늑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에서 구운 육류, 생선 요리, 버거 등을 즐기실 수 있으며, 오이스터 바도 이용 가능합니다. St. Regis Lobby Lounge는 시그니처 칵테일과 바 메뉴를 선보입니다. 모든 객실은 TV와 깊은 욕조가 구비된 고급스러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아하게 꾸며진 각각의 객실에는 미니바와 DVD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친절한_직원#편리한_시설#좋은_위치

세인트 레지스 샌프란시스코 , 최저 비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