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하와이 호놀롤루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리조트 [하와이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1. 25.

프린스 와이키키 Prince Waikiki

프린스 와이키키는 알라 모아나 비치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호텔로 와이키키 비치 및 기타 인근 관광 명소까지 무료 셔틀을 운행하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액티비티 데스크, 야외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The Library, 휴식을 취하거나 간단한 사무를 볼 수 있는 조용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호텔 내 식당에서는 전통 하와이 음식뿐만 아니라 정통 일식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음식을 포함한 다양한 식사 옵션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바다와 요트 하버의 전망을 자랑하며 각종 편의시설을 잘 갖추고 있으며 욕조가 있습니다.  

프린스 와이키키 최저 비교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Hilton Hawaiian Village Waikiki Beach Resort

와이키키 해변 기슭에 자리잡고 있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약 89,030m² 넓이의 부지에 자리해 있으며, 20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라운지, 90개의 상점과 부티크, 464m² 넓이의 가족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자연 보호 구역에는 아름다운 정원과 60여 종이 넘는 이국적인 동물이 있습니다. 투숙객은 다양한 마사지 및 스파 옵션뿐만 아니라 풀 서비스 살롱도 갖춘 Mandara Spa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Bali Steak & Seafood는 격식 있는 식사, Tropics Bar and Grill에서는 하와이 요리, Hau Tree Cantina에서는 멕시코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미국, 이탈리아, 일본 식당도 구내에 있을 뿐 아니라, 바로 테이크아웃할 수 있는 옵션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최저 비교

카할라 호텔 & 리조트 The Kahala Hotel & Resort

 카할라 호텔 & 리조트는 전용 해변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로  숙소에서 알라모아나 쇼핑 센터행 무료 셔틀을 운행합니다리조트는  서비스 스파돌고래가 서식하는 전용 라군이 있으며 야외 수영장최신식 피트니스 센터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하실  있습니다. 10개의 전용 트리트먼트실과 야외 휴식 공간을 갖춘 Kahala Spa 마사지  미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무료 서핑 레슨스탠드업 패들 보딩 클래스 등이 있으며 CHI Fitness Center에서 요가를 하거나돌고래 관람카누 투어 등도 즐길  있습니다하루 종일 운영되는 야외 레스토랑 Plumeria Beach House뿐만 아니라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Hoku's fine dining restaurant, 수영장과 해변 옆에서 캐주얼한 요리를 제공하는 Seaside Grill, 애프터눈 티와 칵테일  야식을 선보이는 Veranda 있으며Arancino에서 이탈리아 요리를 즐겨 보십시오객실에 40인치 평면 TV iPod 도킹 스테이션이 구비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목욕 가운깊은 욕조별도의 샤워 시설이 완비된 대형 욕실이 있습니다우아한 분위기의 모든 객실이 따뜻한 색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카할라 호텔 & 리조트 최저 비교

할레쿨라니 Halekulani

할레쿨라니는 다이아몬드 헤드가 내려다보이는 와이키키 비치에 자리한 호텔로 급 쇼핑가 및 식당가인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Spa Halekulani에서 전통 폴리네시아식 의식이 결합된 다양한 트리트먼트 메뉴를 이용해 보십시오. 마사지, 페이셜, 전신 테라피 및 뷰티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센터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유리 타일 모자이크의 온수 수영장과 와이키키 비치 전망을 즐겨 보십시오La Mer 레스토랑은 국제적인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저녁 신선한 현지 하와이산 식재료로 조리한 고급 프랑스식 특선 요리를 선보입니다. Orchids 레스토랑에서는 풍성한 일요일 브런치뿐만 아니라 아침, 점심 및 저녁 식사 시간에 해산물 특선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랜드마크인 A House Without a Key 레스토랑은 해안가에 위치한 캐주얼한 분위기의 테라스 식사 공간으로서 매일 밤 공연을 즐기실 수 있는 곳입니다. 객실에는 신선한 과일 접시와 시그니처 초콜릿이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의 고급스러운 실내 욕실에는 고급 목욕 가운, 프리미엄 세면도구, 대리석 세면대, 깊은 욕조, 유리로 마감된 별도의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평면 TV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할레쿨라니 최저 비교

리츠칼튼 레지던스 와이키키 비치 The Ritz-Carlton Residences Waikiki Beach Hotel

리츠칼튼 레지던스 와이키키 비치는  럭셔리 로우 쇼핑센터 앞에 위치해 있고 와이키키 해변 지역은 300m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에 마련된 인피니티 풀은 와이키키 해변 위로 높이 솟아 있으며 전용 카바나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The Ritz-Carlton Spa에서는 다양한 문화적 전통을 강조한 맞춤형 트리트먼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BLT Market에서는 이그제큐티브 셰프인 요한 스벤슨이 조식, 중식 및 석식으로 현대적인 미국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메뉴는 현지 조달 업체와 하와이 농부로부터 공수된 최상급 제철 재료로 조리되며 따라 매일 달라집니다모든 객실에서는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실 있으며 TV, 냉장고, 에어컨, 주방 전용 욕실이 갖춰져 있습니다.

리츠칼튼 레지던스 와이키키 비치 최저 비교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Embassy Suites by Hilton Waikiki Beach Walk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는 와이키키 해변에서 단 몇 걸음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 현금 지급기 등의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야외 Grand Lanai 에는 온수 수영장, 온수 욕조, 어린이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Pakini Bar에서 칵테일을 마시며 넓은 일광욕용 데크에서 휴식을 취하셔도 좋습니다. 라이브 하와이 음악 공연은 일주일에 4번 열립니다. 주문 시 바로 조리되는 따뜻하고 풍성한 무료 조식이 제공됩니다. 수영장 옆에서 무료 음료와 간식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스위트룸은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 머신을 갖춘 간이 주방과 거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스위트룸에는 도시 또는 바다 전망과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워크 최저 비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