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말레이시아 페낭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리조트 [페낭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1. 21.

샹그릴라 라사 사양 리조트 & 스파 페낭 Shangri-La's Rasa Sayang Resort & Spa Penang

샹그릴라 라사 사양 리조트 앤 스파는 21,405m² 규모의 열대 정원을 갖추고 있고  바투 페링기 비치를 내려다 보고 있습니다.  차로 20분 거리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조지타운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운행합니다요청 시 리무진 공항 교통편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arden Wing에는 2개의 야외 수영장이 있으며 Rasa Wing에는 성인용 수영장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Rasa Sayang Resort 9홀 골프장, Eco Centre, Adventure Zone 와 자매 숙소에 마련된 넓은 어린이용 놀이 공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짐에서 운동을 즐기거나 CHI, The Spa에서 마사지 및 아로마테라피 등의 트리트먼트도 받을 수 있습니다.  Feringgi Grill은 유럽식 요리와인을 The Spice Market Café에서 정통 현지 요리를 맛보거나 Pinang Restaurant and Bar에서 음료도 드셔보십시오.  The Rasa Deli에서는 쿠키케이크샌드위치를 테이크 아웃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언덕이나 바다를 전망할 수 있는 넓은 객실은 나무 조각품과 다양한 색감의 직물로 꾸며져 있습니다편의를 위해 전용 욕조와 무료 인터넷이 제공됩니다.

샹그릴라 라사 사양 리조트 & 스파 페낭

파크로얄 페낭 리조트 PARKROYAL Penang Resort

파크 로얄 페낭 리조트 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바투 페링기 해안을 따라 자리한 309 개의 객실을 갖춘 해변가 리조트입니다해변과 주변 정원 외에도  2 개의 야외 수영장워터 슬라이드키즈 클럽과 같은 가족 친화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Cinnamon Asian Kitchen에서 지역 요리를 즐기거나 Gustoso에서 바다를 내려다보며 이탈리아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Javana Lounge 또는 Sunset Bar에서 음료를 마시며 하루를 마무리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지역 및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LED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내 영화, 커피/, 미니바, 전용 디지털 금고와 DVD 플레이어(요청 시)도 객실에 제공됩니다.

파크로얄 페낭 리조트

하드락 호텔 페낭 Hard Rock Hotel Penang

하드  호텔 페낭은 바투 페링기 해변을 따라 자리한 호텔로 야시장에서는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은 약 2,415㎡ 규모의 야외 수영장워터 슬라이드고급스러운 풀사이드 카바나를 보유하고 있으며 3개의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거나 바에서 음료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Rock Spa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고 Body Rock Gym에서 운동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호텔은 어린이 및 청소년 전용 클럽을 비롯해 비즈니스 센터도 보유하고 있습니다객실은  바다의 멋진 전망을 자랑하며디자이너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객실은 보스 사운드 시스템 및 50인치 LED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멋진 수영장맛있는 음식 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하드락 호텔 페낭

이스턴 & 오리엔탈 호텔 Eastern & Oriental Hotel

이스턴 & 오리엔탈 호텔은 조지타운에 위치한 호텔로 페낭 주립 박물관 및 미술관은 700m 거리에 있습니다. . 멋진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야외 수영장에서 일광욕을 즐길 수 있고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자전거도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호텔은 6개의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으며  The 1885에서는 전통적인 영국식 애프터눈 티를 선보입니다. Sarkies Corner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와 현지 음식을 제공합니다넓은 식민지풍 스위트룸은 고전적인 원목 가구와 꽃무늬로 꾸며져 있으며넉넉한 크기의 라운지 및 업무 공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스위트룸은 금고와 케이블 TV를 비롯해 갈퀴 발 욕조가 구비된 넓은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매일 무료 신문도 배달됩니다.

이스턴 & 오리엔탈 호텔

마칼리스터 멘션 Macalister Mansion

마칼리스터 멘션은 조지타운에 위치한 호텔로  야외 수영장피트니스 센터정원을 갖추고 있으며 일광욕 테라스와 24 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있습니다호텔에서는 매일 유럽식 조식을 제공합니다. Macalister Mansion 레스토랑은 말레이시아 요리와 현지 요리를 즐길  있습니다.  호텔은 욕조무료 세면 도구위성 채널의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  DVD 플레이어를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객실에는 전용 욕실과 커피 머신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수영장이 있습니다.

마칼리스터 멘션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