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국내

여수 커플여행 추천 가성비 좋은 호텔 [여수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1. 8.

히든 베이 호텔

히든 베이 호텔은  히든 베이 호텔은 KTX 여수엑스포역과 여수종합버스터미널에서 차로 20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백꽃이 유명한 오동도가 차로 15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바다를 감상하며 운동을 즐기실 있는 피트니스 센터가 있으며  하절기에 운영되는 야외풀장에서도 시원한 바다를 내려다보실 있습니다. 2층에 자리한 휴원테라피에서는 다양한 스파와 마사지를 받으실 있습니다. 지하와 지상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있습니다. 1 더키친 레스토랑에서는 조식 뷔페 , 석식 메뉴를   바에서는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하며 , 주류를 즐기실 있습니다. 131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에서 오션뷰를 감상하실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서는 TV, 에어컨, 냉장고 등이 있으며 욕실에는 샤워가운, 욕실용품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전자레인지, 인덕션 등이 갖춰진 부엌이 딸려 있습니다.

히든 베이 호텔 최저 비교

 

여수 디오션 리조트

여수 디오션 리조트는 KTX 여천역에서 차로 20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순신 광장이 차로 35 거리에 있으며 돌산공원이 차로 40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호텔은 하절기에 운영되는 야외 풀장을 갖추고 있고,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도 이용 가능합니다.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식료품점/편의점도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136개의 객실에는 냉장고 및 평면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되며 케이블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샤워 및 욕조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비데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수 디오션 리조트 히든 베이 호텔 최저 비교

 

 

여수 호텔더원

여수 호텔더원  한려수도 유람선, 이사부크루즈에서 걸어서 20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경도 행 페리가 출발하는 국동항은 이 호텔에서 500m 떨어져 있습니다. 여수 KTX 역 및 여수 중앙 버스 터미널은 모두 차로 10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수하물 보관소 및 발레파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구내 커피숍에서는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이 마련된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평면 케이블 TV, 전기 주전자 및 냉장고도 자리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목욕 가운 및 슬리퍼가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스파 욕조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여수 호텔더원  히든 베이 호텔 최저 비교

 

비앤비치 관광호텔

비앤비치 관광호텔은  KTX 여천역에서 차로 10 거리에 있으며  이순신광장은 차로 20 소요됩니다. 호텔은 피트니스센터, 회의실,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카페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평면 TV, 미니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비앤비치 관광호텔 히든 베이 호텔 최저 비교

 

 

캐슬 호텔

캐슬 호텔은 KTX 여천역에서 차로 15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은 사우나를 갖추고 있고  비즈니스 센터, 컨시어지 서비스 등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케이블/위성 채널, 냉장고 커피/ 메이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응접실 공간이 있으며 평면 TV 등의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갖춰져 있습니다.

 

캐슬 호텔 히든 베이 호텔 최저 비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