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아이슬랜드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1. 7.

브림 호텔 Brim Hotel

브림 호텔은 레이캬비크 동부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라우가베구르 쇼핑가는 400m, 하틀그림스키르캬 교회는 1.4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카페와 슈퍼마켓이 도보 거리에 있어 편리하며 티켓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다양한 여행 정보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렌터카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간소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 바다, 산이나 호수의 멋진 전망이 보입니다. 객실에는 전용 욕실 또는 공용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공용 공간에서 평면 TV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브림 호텔 최저

100 아이슬랜드 호텔 100 Iceland Hotel

아이슬랜드 호텔은 레이캬비크의 주요 쇼핑가인 라우가베그루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로 할그림스키르캬 교회에서 600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정원을 갖추고 있고 투어 데스크, 자전거 대여 서비스 및 세탁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한 객실은 위성 TV와 업무용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타일로 마감된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설치되어 있으며, 수건과 무료 세면도구도 제공됩니다.

100아이슬랜드 호텔 최저

아틱 컴포트 호텔 Arctic Comfort Hotel

아틱 컴포트 호텔은 큰 쇼핑 센터인 크링글란에서 짧은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내 중심가에서 버스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로비에는 무료 인터넷이 가능한 컴퓨터 2대가 있으며, 이곳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 접속 설비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호텔 식당에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고 라운지,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세련된 색깔로 꾸며져 있으며, 역사적인 사진 및 카펫 또는 나무 바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아틱 컴포트 호텔 최저

 

포스호텔 바론 Fosshotel Baron

포스호텔 바론은 레이캬비크 메인 거리인 라우가베구르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케플라비크 공항행 셔틀 버스가 호텔 바로 앞에서 정차합니다호텔 직원이 블루 라군, 굴포스, 게이시르 같은 명소를 여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조식 뷔페에서 갓 구운 빵, 직접 만들어 먹는 와플, 각종 생선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바에서는 음료와 스낵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든 객실 유형에는 위성 TV, /커피 메이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2베드룸 아파트에는 아담한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1800년대 스타일로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대서양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포스호텔 바론 최저

 

호텔 아일랜드 Hotel Island

호텔 아일랜드는 라우가베구르에서 600미터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버스 정류장은 도보로 5분 이내 거리에 있으며, 투어 버스는 호텔 바로 외부에 정차합니다호텔은 스파, 뷰티 살롱, 요가 시설을 갖춘 웰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Niu Restaurant & Bar는 점심과 저녁 식사 시간에 운영되며, 이곳에서 음식과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여러 객실에서는 탁 트인 산맥의 전망도 보입니다.

호텔 아일랜드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