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파타야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리조트 [태국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1. 6.

로얄 스위트 & 스파 Royal Wing Suites & Spa

로얄 스위트 & 스파는 파타야 힐에서 800거리에 위치한 리조트로 파타야 비치에서 차로 10 거리에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 일광욕 테라스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정원에서 산책을 즐기셔도 좋습니다. 투어 데스크에서는 다양한 명소 방문을 계획하실 수 있습니. Caprice에서 각종 유럽식 요리를 맛보시거나 The Terrace에서 세계 각지의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La Ronde - Pool Sensation은 다양한 간식과 오후 차를 제공합니다. 넓은 객실은 온수 욕조, 에어컨, 평면 케이블 TV, 금고, 냉장고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으며 소파, DVD 플레이어와 다림질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욕조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로얄 스위트 & 스파

로얄 클리프 비치 테라스 Royal Cliff Beach Terrace

로얄 클리프 비치 테라스는 는 파타야 남부에 위치해 있으며  발리 하이 선착장은 800m, 파타야 워킹 스트리트는 1.5km 떨어져 있습니다리조트는 스파피트니스 센터비디 전망의 인피니티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회의 시설비즈니스 센터 및 키즈 클럽도 이용 가능합니다스포츠를 즐기는 투숙객은 구내에서 테니스탁구 및 스쿼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 . 모든 객실에 기본적으로 안전 금고다림질 시설 및 미니바가 제공됩니다객실에서 바다의 전망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아름다운 경관과 멋진 수영장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로얄 클리프 비치 테라스

인터컨티넨탈 파타야 리조트 InterContinental Pattaya Resort

인터컨티넨탈 파타야 리조트는 파타야 중심가에서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전용 백사장의 전망을 자랑하며 야외 수영장 3대형 스파,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를 제공합니다리조트 곳곳의 일광욕용 라운저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어린이를 동반하는 가족 단위 투숙객은 플래닛 트레커(Planet Trekkers) 어린이 프로그램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Activities Centre의 직원은 인근 섬으로 떠나는 당일 여행 크루즈를 포함한 각종 투어 및 레저 활동을 예약해드립니다리무진과 세탁 서비스가 제공됩니다지중해 테마의 Infiniti Restaurant은 숯불 구이 요리와 지역 감각의 칵테일을 선보입니다. Elements Restaurant은 태국과 아시아의 인기 메뉴를 비롯한 세계 각지의 요리를 제공합니다넓은 객실에는 무료 Wi-Fi, 평면 TV, 커피/차가 마련되어 있습니다넓은 전용 발코니에서는 정원 또는 바다 전망을 즐겨보세요클럽룸의 투숙객은 Club Lounge에 입장하여 전용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파타야 리조트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 리조트 파타야 Centara Grand Mirage Beach Resort Pattaya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 리조트 파타야는  웡 아맛해변과 나클루아 해변을 따라 위치한 호텔입니다.  파타야 기차역에서는  3km 떨어져 있습니다리조트는 해안을 마주한 워터파크를 갖추고 있으며 라군 수영장테니스장최고급 스파 시설 등 다양한 레저 시설을 즐길 수 있으며 스노클링에서 암벽 등반까지 참가할 수도 있습니다. Oasis에서 조식 뷔페,해안가에 자리한 그릴 요리 전문점인 Flames, 야외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아시아 특선 요리 전문점 Ginger & Lime 등이 있습니다태국풍 객실의 전용 발코니에서는 바다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객실은 평면 TV 및 레인 샤워기 등 5성급 호텔의 편의 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편안한 느낌의 초록색으로 꾸며진 객실에는 아늑한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 리조트 파타야

힐튼 파타야 Hilton Pattaya

힐튼 파타야는  센트럴페스티벌 파타야 비치 콤플렉스에 위치한 호텔로 해변 숙박 단지 내에 자리해 있는 300개의 쇼핑점 및 식음료 매장으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호텔은 인피니티 풀피트니스 센터스파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수상 스포츠 및 야외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 내 식당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호텔 옥상에 자리한 Horizon에서는 별미 요리와 음료를 드실 수 있습니다넓은 객실은 편안한 휴식 공간과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어 아늑하며 모든 객실에는 슬리퍼케이블 TV, 무료 칫솔 및 치약커피/전기 주전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전용 욕실에는 레인 샤워기별도의 욕조고급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힐튼 파타야

두짓타니 파타야 Dusit Thani Pattaya

두짓타니 파타야는 파타야만을 따라 쭉 뻗은 조용한 해변에 위치한  리조트로 3개의 레스토랑 및 2개의 수영장이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테니스 게임을 즐기거나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는 등 여러 레크리에이션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Cascade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지역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The Bay에서 파타야 만의 전경을 조망하며 여러 나라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모든 객실에는 정원 전망 또는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전용 발코니가 있습니다현대적인 태국식 장식으로 꾸며진 객실은 케이블 TV와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두짓타니 파타야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