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핀란드 헬싱키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핀란드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1. 6.

스칸딕 파크 헬싱키 Scandic Park Helsinki

스칸딕 파크 헬싱키는  핀란디아 홀에서 6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헬싱키 중아역은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헬싱키 공항행 셔틀 버스는 호텔 밖에 정차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옥상 테라스에 마련된 전용 온수 욕조와 사우나를 구내에서 예약하실 수 있으며 마사지와 스파 트리트먼트도 받을 수 있습니다. 호텔 근처의 피트니스 짐에서는 현대적인 피트니스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Restaurant Famu는 유기농 재료를 이용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조식 뷔페는 101가지의 활력 넘치는 아침 식사로 제공되며, 신선한 공정 무역 커피를 언제든 즐기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객실에는 미니바 및 위성 TV가 제공되며, 욕실은 바닥 난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_위치#친절한_직원#부티크_스타일

스칸딕 파크 헬싱키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비교

호텔 헤이븐 Hotel Haven

호텔 헤이븐은 헬싱키 항구를 내려다보고 있는 호텔로 에스플라나디 쇼핑가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회의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아한 분위기로 장식된 로비에서는 벽난로 옆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여유롭게 일간지를 읽으실 수 있으며 Bar Haven은 저녁에 따뜻한 음료와 주류를 선보입니다. 조식은 헬싱키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석조 건물인 순드만스 건물에서 제공됩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창문을 통해 시장 광장과 헬싱키 항구의 멋진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으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 미니바, 케이블 및 위성 채널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위트룸에서는 대통령궁, 시장 광장, 우스펜스키 성당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친절한_직원#좋은_위치#부티크_스타일

호텔 헤이븐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비교

힐튼 헬싱키 스트랜드 Hilton Helsinki Strand

힐튼 헬싱키 스트랜드는 수변 지대에 위치한 호텔로  하카니에미 시장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헬싱키 성당과 알렉산테린카투 쇼핑가 등의 명소는 1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헬싱키 성당과 알렉산테린카투 쇼핑가 등의 명소는 1km 떨어져 있습니다. 최고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수변 지대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조식도 제공됩니다. 낮에는 커피/차와 스낵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으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저녁 뷔페와 무료 다과도 즐길 수 있습니다. Restaurant BRO는 최고급 재료만을 사용하여 깔끔하고 독특한 맛이 나는 요리를 선보입니다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진 각 객실에는 업무용 책상과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_위치#친절한_직원#맛있는_조식

힐튼 헬싱키 스트랜드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비교

래디슨 블루 플라자 호텔 헬싱키 Radisson Blu Plaza Hotel Helsinki

래디슨 블루 플라자 호텔 헬싱키는 1917년에 개장한 유서 깊은 호텔로 헬싱키 중앙역에서 150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Plaza Lounge에 음식이 마련되어 있으며, 상위 객실에 숙박하는 투숙객은 라운지에서 조식 및 종일 커피, , 간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무료 음료를 포함한 칵테일 뷔페가 제공됩니다. 다양한 신문과 잡지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Plaza Restaurant에서 음료도 즐기실 수 있으며, 24시간 로비 바에서는 스낵과 간단한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핀란드 디자인 소품으로 세련되게 꾸며져 있으며 평면 TV, 커피/, 매직 드림 침대, 베개 선택 메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_위치#친절한_직원#부티크_스타일

래디슨 블루 플라자 호텔 헬싱키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비교

 

호텔 하가 센트럴 파크 Hotel Haaga Central Park

호텔 하가 센트럴 파크는 반타 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공원에 둘러 싸여 있으며 버스 정류장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호텔은 대형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를 갖추고 있어서  편안한 소파가 마련된 로비에서 TV를 시청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언제든 차, 커피, 핫 초콜릿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의 데이 스파에서 트리트먼트를 예약하여 이용하 수도 있습니다. 조식 뷔페는 신선한 과일 및 각종 따뜻한 음식과 차가운 음식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핀란드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업무용 책상, 커피/, 미니바, 프리미엄 영화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위성 TV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친절한_직원#깨끗한_객실#맛있는_조식

호텔 하가 센트럴 파크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비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