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호주 시드니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아파트 [시드니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0. 25.

APX 월드 스퀘어 APX World Square

APX 월드 스퀘어는 시드니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한 숙소로 차이나타운과 달링 하버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센트럴 역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실내/야외 랩 수영장과 마사지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리셉션 직원이 공항 교통편, 렌터카, 투어 데스크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모든 아파트는 에어컨, 전용 욕실, 세탁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거실 및 식사 공간에는 평면 TV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_위치#깨끗한_객실#친절한_직원

APX 월드 스퀘어 최저

리지스 월드 스퀘어 시드니 호텔 Rydges World Square Sydney Hotel

리지스 월드 스퀘어 시드니 호텔은 월드 스퀘어 쇼핑센터 옆에 위치한 호텔로 차이나타운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달링 하버까지는 도보로 15분이 걸립니다iPod 연결 장치와 빌트인 TV가 설치된 유산소 운동 기구와 같은 최신 피트니스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Sphere Restaurant은 현지에서 생산된 식재료로 조리한 아침과 저녁 식사 메뉴를 선보이며 지중해식 요리에서 영감을 받은 현대적인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Square Bar는 칵테일과 다양한 생맥주를 제공합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모든 객실에는 미니바, 안전 금고, /커피 메이커, 다림질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책상과 Wi-Fi 인터넷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발레파킹(대리 주차) 서비스와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_위치#친절한_직원#편안한_침대

리지스 월드 스퀘어 시드니 호텔 최저

 

아디나 아파트먼트 호텔 시드니 센트럴 Adina Apartment Hotel Sydney Central

아디나 아파트먼트 호텔 시드니 센트럴은 시드니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한 아파트로 주변에는 각종 레스토랑, 상점, 오락 시설이 자리해 있으며 차이나타운은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있습니다야외 온수 수영장 및 스파,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바비큐 공간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아파트는 에어컨, 케이블 TV, 인터넷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아파트에는 시설이 완비된 주방, 세탁 시설, 별도의 거실/식사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발코니가 딸린 로프트 스타일의 아파트도 있습니다.

#좋은_위치#부티크_스타일#친절한_직원

아디나 아파트먼트 호텔 시드니 센트럴 최저

요크 바이 스위스 벨호텔 The York by Swiss-Belhotel

요크 바이 스위스 벨호텔은 시드니 중심 업무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서큘러 선착장, 록스, 시드니 항구 까지는 도보로 10분이 걸립니다. 피트니스 센터와 야외 온수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으며 6층에 위치한 정원 오아시스에는 일광욕용 라운저, 사우나 및 온수 욕조가 있어 휴식을 취하시기 좋습니다각 아파트는 넓은 거실, 완비된 주방, 욕실 1~2개 및 세탁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깨끗한_객실#친절한_직원#좋은_위치

요크 바이 스위스 벨호텔 최저

 

스위소텔 시드니 Swissotel Sydney

스위소텔 시드니는 드니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핏 스트리트 몰에서  50m 거리에 있으며 숙소에서 타운 홀 역)과 퀸 빅토리아 빌딩까지는 도보로 5분이 소요됩니다Spa & Sport에서 최신 뷰티 트리트먼트를 즐기거나 온수 욕조와 사우나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야외 수영장에서는 도시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센터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도 이용 가능합니다. 중국어를 구사하는 직원들이 언제든 투숙객 여러분을 도와드립니다. Jpb Restaurant에서는 우아한 분위기를 즐기며 현대식 호주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Crossroads Bar에서 간단한 메뉴와 개성 있는 여러 칵테일을 즐기셔도 좋습니다. 조식 메뉴에는 중국식 조식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업무용 책상, 필로우 메뉴, 슬리퍼 및 고급스러운 침대 린넨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실내 욕실에는 고급스러운 대형 욕조와 별도의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_위치#친절한_직원#부티크_스타일

스위소텔 시드니 최저

 

웨스트 스위트 스디니 Quay West Suites Sydney

웨스트 스위트 스디니 역사적인 록스 지구에 위치한 숙소로  서큘러 키 기차역은 도보로 8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레크리에이션 층에는  로마 스타일의 깊은 온수 수영장과 스파, 사우나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일광욕용 데크가 구비된 피트니스 짐에서 하버 브리지와 오페라 하우스가 보이는 아름다운 시드니 항구 전망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Quartier Bistro & Bar에서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프랑스 스타일의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Quartier Bar는 레스토랑과 인접해 있어 칵테일과 나눠 먹기 좋은 요리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아파트는 도시 또는 항구 전망을 자랑하며, 완비된 주방과 별도의 거실 및 식사 공간도 갖추고 있습니다.

#멋진_경관#좋은_위치#친절한_직원

웨스트 스위트 스디니 최저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