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싱가포르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스텔 [싱가폴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0. 22.

럭색 @ 라벤더 스트리트 Rucksack Inn @ Lavender Street

럭색 @ 라벤더 스트리트는  틀 인디아에서 도보로 10, 아랍 스트리트까지는 차로 15분이 걸리며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클라크 키(Clarke Quay)와 차이나타운까지는 차로 20분이 소요됩니다. 라벤더(Lavender) MRT,분켕(Boon Keng) MRT역까지는 도보로 7분이 소요됩니다. 호스텔은 도미토리룸, 전용 객실, 포드 스타일의 침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하고, 옥상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아침부터 정오까지 토스트, 커피, 차로 구성된 조식을 제공하며 투숙객을 위한 정수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싱가포르 관광 명소의 입장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고, 특별 지역 체험 투어를 예약하실 수도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선풍기, 침대 옆 독서등, 전용 사물함을 갖추고 있으며 욕실과 화장실은 공용입니다. 투숙객은 다리미, 헤어드라이어, 전자레인지, 토스터, 냉장고 등의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친절한_직원#좋은_위치#깨끗한_객실

럭색 @ 라벤더 스트리트 최저  

하이브 싱가포르 호스텔 The Hive Singapore Hostel

하이브 싱가포르 호스텔은  분 켕 MRT(Boon Keng MRT Station)에서 300m 거리에 있으며 리틀 인디아(Little India)에서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공용 라운지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호스텔에 마련된 신문과 독서를 할 수 있으며 게임실에서 보드 게임을 즐기거나 영화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수하물 보관소, 세탁 및 티켓 서비스도 지원해 드립니다. 토스트, 소스 및 뜨거운 음료로 구성된 무료 조식도 매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음료와 스낵은 프런트 데스크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타일​​ 바닥으로 마감된 편안한 객실은 에어컨, 선풍기, 보안 사물함 등으로 간소하게 꾸며져 있으며 공용 화장실 및 샤워 시설이 구비된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리한_위치#가성비#친절한_직원

하이브 싱가포르 호스텔 최저  

S 차이나타운 S Inn Chinatown

S 차이나타운은 차이나 타운 중심부에 위치한 호스텔로 차이나 타운 MRT 역에서 350m, 차이나 타운 헤리티지 센터에서 100m, 싱가포르에서 가장 오래된 힌두 사원 스리 마리암 사원에서 2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스텔에서는 무료 아침 식사로  커피, 토스트를 즐기실 있습니다. 친절한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투어 발권을 도와드립니다. 프런트 데스크에서 무료 수하물 보관소도 이용 가능합니다. 동양풍의 객실은 싱가포르의 중국 문화 유산을 반영하여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 유니버셜 플러그 소켓 무료 WiFi 제공되며 부드러운 베개, 신선한 린넨 담요가 제공됩니다.  iMac 컴퓨터 스테이션, 식료품 저장실 욕실과 같은 공용 공간과 시설을 이용할 있습니다.

#좋은_위치#친절한_직원#깨끗한_객실

S 차이나타운 최저  

백패커스 호스텔 @ 리틀 레드 Backpacker's Hostel @ The Little Red Dot

백패커스 호스텔 @ 리틀 레드 닷은 라벤더 스트리트에 자리한 숙소로  레이시아 버스 터미널에서 도보로 1, 라벤더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호텔에서 부기스 스트리트와 번화한 오차드 로드까지는 차로 5분이 소요됩니다.  숙소에는 X-Box 360 게임, 영화, Wi-Fi 인터넷 등을 무료로 즐기실 수 있는 공용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에서는 당일 여행을 마련해 드리며, 관광 명소 입장권 할인 혜택도 제공해 드립니다. 부대 시설로는 아담한 도서관과 일광욕용 테라스, 바비큐 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공항 셔틀은 추가 비용을 내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셉션에는 간단한 조식과 음료, 간식 등을 드실 수 있습니다. 전 객실에 고급 원목 이층 침대와 개인 사물함이 구비되어 있으며, 공용 욕실과 화장실이 제공됩니다.

#편안한_침대#친절한_직원#좋은_위치

백패커스 호스텔 @ 리틀 레드 최저  

베드 앤드 드림 @ 클락 S Inn Clarke Quay

베드 앤드 드림 @ 클락 키는 싱가포르 중심업무 지구에 위치한  호스텔로  싱가포르 리버 사이드는 400m 떨어져 있으며, 클라크 키, 로버슨 키, 보트 키와 아시아 문명 박물관이 이 지역에 있습니다. 직원이 여행 준비와 발권 서비스를 지원해 드립니다. 숙소에서 세탁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며, 프런트 데스크에서 무료 수하물 보관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범용 전기 플러그와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도착 시 깨끗한 린넨, 담요와 부드러운 베개가 제공됩니다. 컴퓨터실, 팬트리, 욕실 등의 공용 공간과 편의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_위치#친절한_직원#가성비

베드 앤드 드림 @ 클락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