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하노이 추천 분짜 맛집 분 짜 닥 킴 Dac Kim Bun Cha(하노이 추천맛집)

트레브 2019. 10. 15.

저녁  시간이  지난  늦은  시간에  찾은  식당은  많이  붐비지  않았습니다.

테이블이  몇개  되지  않지만  위층에도  테이블이  있는  듯  합니다.

4 가지  메뉴가  준비되어  있지만  실제는  2가지  분짜와  춘권  튀김인  넴쿠아베입니다. 콤보를  주문하면 분짜와  튀김이  같이  나옵니다.

춘권튀김이 먼저  나옵니다. 그냥  먹어도  되고  분짜소스에  찍어도  맛있습니다. 고수가  조금들어가  있지만  많이  거슬리지는  않습니다.

분짜와  같이  먹을  쌀국수  그리고  야채가  준비됩니다.

상추, 민트,타이바질,바나나꽃  등 다양한  야채가  들어있는데  고수도  있기  때문에  고수를  즐기지  않는다면  조심히  넣어야  합니다.

분짜에는  돼지갈비  맛의 불맛을  입은  고기가  들어가서  누구나  좋아합니다. 국물에는  절인  파파야가  들어가는데  모양은  무와  비슷합니다.

기호에  따라  준비된  마늘과  고추도  넣어주면  더  맛있어요.

국물에  야채와  면을   담궈서 국수와  고기를  한꺼번에  즐기면  됩니다.   돽지껍데기가  붙은  고기보다는  완자모양의  고기가  더  부드러워서  먹기  편했어요.

분 짜 닥 킴
영업시간  : 매일 1000 ~2030
주소 : 67 Đường Thành, Hàng Bông, Hoàn Kiếm, Hà Nội
가격 : 분짜  60,000VND  넴꾸아베  15,000 VND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