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항공 VN417 을 타고 인천에서 하노이로(하노이 여행)

트레브 2019. 10. 10.

인천에서  하노이로  향하는  베트남항공  VN417 기의  기종은  A350-900  기종입니다. 베트남항공은  출발시각  기준  24시간  전부터  웹체크인이  가능합니다. 웹체크인시    좌석을  선택하는데  이코노미석  좌석배치가  3-4-2로  표시가  되어  있어서  2명만  앉는  쪽으로  좌석을  지정했습니다. 하지만  비행기에  탑승해 보니  좌석은  3-3-3의  배치였습니다. 웹의  좌석배치표가  잘못될  것이었습니다.

요즘  땅콩을  주는  항공사가  별로  없는데  베트남항공에서는  물티슈를  나누머주고  나서  땅콩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나서는  음료서비스. 맥주를  요청하니  베트남  맥주  할리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나서  제공되는  점심식사.   닭고기와  쇠고기  중  선택  가능합니다.

모닝빵,  메인,  카스테라, 햄샐러드가  제공됩니다.  모닝빵에  버터가  많이  들어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닭고기는   괜찮았어요.

그리고  쇠고기는  맛있어요. 소갈비찜인데  부드럽게  씹혀요. 닭고기, 쇠고기  고민하지  말고  쇠고기로  주문하세요.

맥주를  또  요청했더니  비아  하노이를  제공합니다.

영화를  보다가  게임좀  하니  하노이  도착입니다.  시끄러웠던  뒷좌석  승객  빼곤  만족스런  비행이었어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