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영국 런던 커플여행 추천 5성급 로맨틱 럭셔리 호텔 [런던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9. 30.

콘래드 런던 세인트 제임스 Conrad London St James

콘래드 런던 세인트 제임스는  웨스트민스터 사원과 빅벤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영국 국회의사당은 도보로 단 4분 거리에 있습니다. 버킹엄 궁전은 800m 떨어져 있습니다. 세인트 제임스 파크 지하철역은 30m  떨어져 있으며 빅토리아 역은 도보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Blue Boar Restaurant에서는 영국식 제철 요리를 강조하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The Blue Boar Bar는 현대식 요소가 가미된 전통적인 영국식 펍으로 현지 에일을 제공합니다. Conrad London St James의 투숙객은 Emmeline's Lounge에서 전통 애프터눈 티, 커피 및 수제 케이크를 맛보실 수 있으며 저녁에는 Emmeline에서 칵테일과 샴페인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42인치 평면 TV, 실내 욕실, 블루투스 연결 장비 및 미니바를 갖추고 있으며 네스프레소 머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절한직원#좋은위치#부티크스타일

 

콘래드 런던 세인트 제임스 최저

랭함 런던 The Langham London

랭함 런던은 리젠트 스트리트에 위치한 호텔로 옥스퍼드 서커스 지하철역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1865년에 유럽 최초의 대형 호텔로  150년이 넘는 긴 세월 동안 왕족과 외국 고위 인사 및 유명 인사들이 이 고급스러운 호텔에 머물렀습니다. 16m 길이의 수영장, 사우나, 한증막, 완비된 피트니스 짐과 트리트먼트실을 갖춘 Chuan Body + Soul Spa and Health Club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rtesian 바는 고급스러운 칵테일 메뉴를 제공하며, Roux at The LanDau 레스토랑에서는 미셸 루 주니어 셰프가 선보이는 미식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Palm Court에서 애프터눈 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욕실, 에어컨, 평면 TV를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좋은위치#친절한직원#편안한침구

 

랭함 런던 최저

사보이 런던 The Savoy London

사보이 런던은   1889년에 개장해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은 호텔로 템스 강변에 자리 잡고 있으며, 대영 박물관과 왕립 오페라 극장에서 도보로 5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Kaspars Seafood Bar and Grill, Gordon Ramsays Savoy Grill, British institution Simpsons-In-The-Strand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Thames Foyer에서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꼬, 세계 최고의 호텔 바로 불리는 American Bar에서  칵테일을 즐기거나 연극적 분위기의 Beaufort Bar에서 독특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드워드 7세풍 또는 아르데코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으며, 우아한 대리석 욕실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아늑하고 세련된 분위기와 첨단 편의시설이 잘 조화되어 있습니다. 많은 객실에서 템스 강의 아름다운 전망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건물#친절한직원#좋은위치

사보이 런던 최저

킴튼 피츠로이 런던 Kimpton Fitzroy London

킴튼 피츠로이 런던은  공항에서 바로 연결되는 러셀 스퀘어 지하철역 가까이 위치하고 있으며 코번트 가든, 피츠로비아(Fitzrovia)와 영국 박물관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다양한 식음료 매장이 있는데  Burr&Co.는 낮에 캐주얼한 커피하우스로, 밤에 와인 바로 운영됩니다. 화려한 Fitzs 바에서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고 Neptune 레스토랑에서는 조식, 중식 및 석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Palm Court는 애프터눈 티를 선보입니다. 객실과 스위트룸은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도록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무료 Wi-Fi, 스마트 TV와 미니바가 제공되며, 고급 세면도구를 갖춘 실내 욕실도 딸려 있습니다.

#좋은위치#편안한객실#편리한시설

 

킴튼 피츠로이 런던 최저

안다즈 런던 리버풀 스트리트 컨셉 바이 하얏트 Andaz London Liverpool Street a Concept by Hyatt

안다즈 런던 리버풀 스트리트 컨셉 바이 하얏트는  리버풀 스트리트 역 옆에 위치한 호텔로  런던 타워와 세인트 폴 대성당에서 단 1.6km 떨어져 있으며, 다양한 부티크, 시장과 야간 오락 거리가 있는 활기차고 세련된 쇼디치 지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유명한 옥스퍼드 거리가 있는 런던 시내는 지하철로 7분 만에 도착 가능합니다. 호텔은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구내에는 캐주얼한 브라스리인 Eastway, 전통 영국식 펍인 Lady Abercorn's Pub & Kitchen과 정통 일식당인 Miyako 등 다양한 식음료 매장이 운영됩니다. Rake's Cafe Bar에서 종일 식사와 음료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고 현대적인 객실에는 평면 TV, 고급스러운 유카타 가운, REN 세면도구와 미니바(무알코올 무료 음료, 주스와 스낵 구비)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절한직원#탁월한위치#부티크스타일

안다즈 런던 리버풀 스트리트 컨셉 바이 하얏트 최저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