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이탈리아 베니스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이탈리아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9. 29.

베니스 타임 호텔 Venice Times Hotel

베니스 타임 호텔은 베니스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베니스 카지노, 카도로와 대운하에서 가까운 도보거리에 있으며 산타루치아 기차역은 250m 거리에 있습니다.  수상버스 정류장은 호텔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가족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무료로 국제전화,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밝고 넓은 객실은 원목 바닥, 에어컨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위치#친절한직원#맛있는조식

베니스 타임 호텔 최저

힐튼 몰리노 스터키 베니스 Hilton Molino Stucky Venice

힐튼 몰리노 스터키 베니스는  주데카 섬에 위치한 호텔로 수상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며, 셔틀을 이용하면 시내 중심부까지 약 2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밀가루 공장이었던 건물을 개조하여 만든 베니스의 걸작 건축물로 꼽히며 옥상 수영장과 시내에서 가장 큰 스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웰니스 센터에는 사우나, 온수 욕조와 터키식 목욕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일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베니스의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옥상 바와 세련된 분위기의 여러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거나 전통 베네토 요리와 이탈리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장식과 우아한 가구로 꾸며진 호텔 객실과 스위트는 에어컨, 평면 TV, 대리석 욕실과 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시내와 운하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온종일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이 제공되는 객실도 있습니다.

#친절한직원#아름다운경관#부티크스타일

힐튼 몰리노 스터키 베니스 최저

 

카니발 팰리스 호텔 Carnival Palace Hotel

카니발 팰리스 호텔은  베니스 산타 루치아 기차역에서 도보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어서 수상 버스를 이용하면 산 마르코 광장까지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조식 정식은 매일 아침 제공되며 여름에는 정원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방음 시설과 고급 환기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된 실내 욕실, TV 및 미니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위치#친절한직원#맛있는조식

 

카니발 팰리스 호텔 최저

호텔 기리라지 Hotel Giorgione

 

호텔 기리라지 인은 카나레조에 위치한 호텔로 산 마르코 광장과 도제 궁전까지는 도보로 15분이 소요되며 리알토 다리에서 4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온수 욕조, 일광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갓 구운 크루아상, 달걀, 베이컨 등으로 구성된 풍성한 조식 뷔페를 드실 수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분수가 놓인 특색 있는 안뜰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고급 패브릭과 무라노산 유리로 만든 샹들리에로 우아하게 꾸며진 객실은 LCD 위성 TV 등 최신식 편의 시설, 앤티크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친절한직원#좋은위치#부티크스타일

호텔 기리라지 최저

 

호텔 아이 레알리 - 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월드 Hotel Ai Reali -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호텔 아이 레알리 - 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월드는 베니스 중심에 위치한 호텔은 산 마르코 광장에서 단 400m, 베니스 산타 루치아 역에서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웰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가구가 비치된 소형 정원,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조식 뷔페가 매일 제공됩니다. Alle Corone 레스토랑에서 이탈리아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보시기 바랍니다. 라운지 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위성 TV,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베네치아 스타일의 앤티크 목제 바닥, 운하 전망이 제공됩니다.

#좋은위치#깨끗한객실#친절한직원#부티크스타일

호텔 아이 레알리 - 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월드 최저

 

호텔 리아시디 팰리스 Hotel Liassidi Palace

 

호텔 리아시디 팰리스는  베니스 중심부의 조용한 곳에 자리 잡고 있으며 리알토 다리와 산마르코 광장은 호텔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컨시어지 서비스를 이용해 여행 정보를 얻거나 곤돌라를 대여할 수 있으며, 박물관, 행사 및 인근 레스토랑도 예약 가능합니다. 정원에 있는 바에서 음료를 즐겨 보십시오. 유리 공장을 무료로 견학할 수 있는 무라노 섬 무료 여행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유명한 20세기 그림의 복제품, 고급 직물 및 플라스마 위성 TV를 갖추고 있으며, 오크 및 이탈리아산 호두나무로 제작된 가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또는 스위트룸에서 전형적인 베니스 거리인 칼레, 내부 안뜰 및 운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위치#부티크스타일#친절한직원

 

호텔 리아시디 팰리스 최저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