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필리핀 마닐라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텔 [필리핀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9. 28.

호텔 에르미타 마닐라 Hop Inn Hotel Ermita Manila

호텔 에르미타 마닐라는  필리핀 문화센터에서 1.3km 떨어져 있으며 마닐라 오션 파크와 리살 공원이1.6km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에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와 수하물 보관소가 있습니다. 매일 하우스키핑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든 객실에 에어컨과 평면 TV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바다 또는 도시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객실에 샤워 시설이 완비된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가성비#친절한직원

 

호텔 에르미타 마닐라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베스트 웨스턴 호텔 코로나 마닐라 Best Western Hotel La Corona Manila

베스트 웨스턴 호텔 코로나 마닐라는 올드 마닐라에 위치한 호텔로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은 7km 떨어져 있으며 로빈슨 플레이스몰은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의 직원들이 컨시어지 서비스와 모닝콜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어 데스크에서는 교통 서비스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조식 뷔페를 제공하며 1166 Bistro and Bar에서 식사를 하거나 Cloak 바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원목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마다 케이블 TV, 안전 금고, 커피/차가 제공되며, 욕실에는 냉온수 샤워 시설, 세면도구와 슬리퍼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절한직원#좋은위치#부티크스타일

 

베스트 웨스턴 호텔 코로나 마닐라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호텔 킴벌리 마닐라 Hotel Kimberly Manila

호텔 킴벌리 마닐라는 말라테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페드로 길 LRT (Pedro Gil LRT Station)과 여러 쇼핑가 및 레스토랑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24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비즈니스 센터가 운영되고 있으며 세탁 서비스, 환전과 렌터카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Café @ K는 필리핀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며 룸서비스도 주문 가능합니다. 객실은 에어컨, 케이블 TV, 미니바와 업무용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냉/온수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킴벌리 마닐라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친절한직원#좋은위치#맛있는조식

 

루네타 호텔 The Luneta Hotel

루네타 호텔은  마닐라 오션 파크에서  900m, 인트라무로스에서 1.1km 떨어져 있습니다. 투숙객은 구내 바에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구내에 무료 전용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에는 투숙객이 편히 쉴 수 있는 휴식 공간이 제공됩니다. 테라스 또는 발코니가 구비된 객실도 있습니다. 평면 케이블 TV도 제공됩니다.

 

#편안한침대#친절한직원

 

루네타 호텔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트로피카나 스위트 Tropicana Suites

 

트로피카나 스위트는  리살공원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야외수영장,피트니스 센터,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모든 객실에 평면 케이블 TV과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이 숙소는 24시간 프론트 데스크를 운영하며 룸서비스와 환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성비#친절한직원

 

트로피카나 스위트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