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터키 안탈리아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리조트 [터키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9. 21.

아크라 호텔 Akra Hotel

아크라 호텔은 수많은 카페와 바가 밀집한 올드타운 지역과 테라시티 몰에서 3km 거리에 있습니다. 안탈리아 공항은 약 15km 떨어져 있습니다. 웰니스 센터에서는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짐에서 운동하거나, 리조트의 코트에서 테니스 게임도 즐길 수 있습니다. . Pablito Bistro는 터키식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엄선하여 선보이며 해산물, 갓 구운 빵, 피자, 그릴 요리,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를 즐겨 보십시오. 유기농 식품과 다양한 스낵도 드실 수 있습니다. 거대한 베이 산맥(Bey Mountains), 지중해와 도시의 전망을 자랑하는 Asmani Restaurant은 호텔 10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지중해 또는 토로스산맥을 조망할 수 있는 발코니가 있으며 현대적인 스타일의 객실은 평면 위성 TV와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크라 호텔 최저

릭소스 다운타운 안탈랴 Rixos Downtown Antalya

 

릭소스 다운타운 안탈랴는 콘얄티 해변은 300m 떨어진 호텔로 안탈리아 박물관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라군 스타일 수영장도 갖추고 있으며 해변까지 운행하는 무료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현대적인 피트니스 짐과 2개의 테니스 코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파에 마련된 터키식 목욕탕에서 피로를 풀거나 편안한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Rixos Lounge에서 고급스러운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호텔에 있는 다양한 바에서 이국적인 칵테일과 가벼운 간식을 즐기셔도 좋습니다. 객실은 화려한 원단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에 딸린 전용 발코니에서 안탈리아 또는 지중해의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소파가 구비된 휴식 공간과 평면 위성 TV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릭소스 다운타운 안탈랴   최저

 

라마다 플라자 안탈리아 Ramada Plaza Antalya

라마다 플라자 안탈리아는  안탈리아 해안에 위치하고, 유서 깊은 칼레이치에서 단 700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대규모의 City Club SPA는 다양한 종류의 스파 및 웰니스 트리트먼트를 제공하고, 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실과 사우나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터키식 목욕탕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이탈리아 요리와 해산물 특선 요리를 함께 즐기실 수 있으며 매일 조식, 중식, 석식 뷔페를 제공하고, 일주일 단위로 저녁 행사 및 공연도 개최합니다. 모든 객실에 에어컨과 전용 발코니가 있습니다. 각 객실에 LCD 위성 TV와 업무용 책상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라마다 플라자 안탈리아 최저

 

크라운 플라자 안탈리아 Crowne Plaza Antalya

크라운 플라자 안탈리아는 콘얄트 해변에 위치한 호텔로 실내 수영장, 야외 수영장, 대규모 스파,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최첨단 시설의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유산소 운동 장비 및 근력 운동 기구를 이용할 수 있으며,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통해 안탈리아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핀란드식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 러시아식 목욕탕 및 스노우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조식 뷔페와 터키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는 3개의 레스토랑이 운영되며 식사는 레스토랑 실내 또는 테라스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서 인터랙티브 평면 TV를 시청하거나 발코니에서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과 스파 욕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크라운 플라자 안탈리아 최저

 

아스카 라라 리조트 & 스파 호텔 Aska Lara Resort & Spa Hotel

아스카 라라 리조트 & 스파 호텔은 라라 지역에 위치한 리조트로 해변가에서 500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 아쿠아 파크, 수영장,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터키식 목욕탕 등의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해변에 전용 구역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특별 시설로 놀이터와 게임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영화를 보거나 워터파크 구역에 마련된 분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농구장, 테니스 코트, 탁구장, 나이트클럽,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의 부대시설이 있으며 추가 요금으로 마사지 및 뷰티 트리트먼트 등의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 실내 및 야외 온수 수영장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투숙객은 매일 뷔페식 조식, 중식, 석식을 즐기실 수 있으며 겨울에는 일품요리 레스토랑 2곳이, 여름에는 일품요리 레스토랑 4곳이 운영됩니다. 레스토랑에서 전통 터키 요리, 극동 요리, 이탈리아 요리 등을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IP TV, 에어컨, 전기 주전자, 미니바를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으며, 부지 혹은 수영장 전망을 제공하는 객실도 있습니다. 투숙객은 퇴실 당일에 체크아웃을 마친 후 전용 욕실을 갖춘 무료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스카 라라 리조트 & 스파 호텔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