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미국 보스턴 (보스톤)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보스턴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9. 20.

하얏트 리젠시 보스턴 Hyatt Regency Boston

하얏트 리젠시 보스턴은 보스턴 코먼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보스턴 중심부에서 단 몇 걸음 거리에 있습니다. 보스턴 레드 삭스의 홈구장인 펜웨이파크까지는 기차로 21분이 걸립니다호텔은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룸서비스를 제공하며,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Avenue One 레스토랑은 아침, 점심 및 저녁 식사 시간에 영업하며 Lobby Bar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으며 커피 메이커도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및 케넷엠디 시그니처 브랜드의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좋은위치#편안한침실#친절한직원

하얏트 리젠시 보스턴 최저

쉐라톤 보스턴 호텔 Sheraton Boston Hotel

쉐라톤 보스턴 호텔은 보스턴 코플리 광장에서 1k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2.7km 거리에는 보스턴 커먼이 있으며, 350m 거리에는 프루덴셜 지하철역이 있습니다. 유리 천장이 있는 아름다운 실내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고 피트니스 센터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구내에 자리한 SideBar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미국식 음식을 즐기실 수 있으며 Apropos는 개방형 주방에서 만든 전통적인 스타일의 조식을 제공하며, 스타벅스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대형 창문, 37" 평면 케이블 TV, 커피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위치#편리한교통#아름다운경관

쉐라톤 보스턴 호텔 최저

보스터니언 보스턴 The Bostonian Boston

보스터니언 보스턴은  퍼네일 홀과 퀸시 마켓을 굽어보고 있는 호텔로 보스턴 코먼은 900m 떨어져 있습니다. 숙객은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컨시어지 서비스, 무료 구두닦이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North 26 Restaurant & Bar에서 랍스터 데빌드 에그, 뉴 잉글랜드 조개 스튜 등을, 호텔 바에서 특별 칵테일 및 가벼운 식사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에는 40인치 평면 TV, 커피 메이커, 미니바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개별 시청이 가능한 유료 영화 및 Wi-Fi도 제공됩니다.

#좋은위치#친절한직원#부티크스타일

보스터니언 보스턴 최저

웨스틴 코플리 플레이스 보스턴 The Westin Copley Place Boston

 

쇼핑몰 및 컨벤션 센터 단지 내에 위치한 더 웨스틴 코플리 플레이스 보스턴는 대부분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인기있는 호텔입니다. 하지만 넓은 객실, 어린이 메뉴, 어린이를 위한 웰컴 간식과 장난감 등으로 가족 여행객에게도 즐겨 찾는 곳입니다보스턴의 주요 명소인 퍼블릭 가든, 보스턴 코먼 및 프리덤 트레일의 출발점과 가깝습니다.  

#좋은위치#아름다운경관#친절한직원

 

웨스틴 코플리 플레이스 보스턴 최저

하얏트 리젠시 케임브리지 보스턴 전망 Hyatt Regency Cambridge Overlooking Boston

 

하얏트 리젠시 케임브리지 보스턴 전망은  호텔로 하버드 광장에서 3.2km 떨어져 있으며 보스턴 시내 중심부는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컨시어지 서비스과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은 구내 피트니스 센터와 랩풀, 비즈니스 센터도 갖추고 있습니다. Charles 레스토랑의 Zephyr에서 조식, 중식, 석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 iPod 도킹 스테이션, 커피 메이커 및 무료 세면도구를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소파와 책상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위치#아름다운경관#친절한직원

하얏트 리젠시 케임브리지 보스턴 전망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