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중국 베이징(북경)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 [중국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8. 27.

스차하이 섀도우 아트 퍼포먼스 호텔 Shichahai Shadow Art Performance Hotel

 

스차하이 섀도우 아트 퍼포먼스 호텔은  역사적인 후통 지역에 자리합고 있는 호텔로 6호선 베이하이 북역과 4호선 핑안리 지하철역에서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림자 예술 회화 수업, 서예 연습과 만두 만들기 등 다양한 전통적인 문화 활동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 목요일과 토요일에는 실내에서 무료 그림자 예술 공연이 펼쳐집니다. 그림자 예술을 자랑하는 안뜰에서 각종 별미도 맛보십시오. 로비에서 무료 음료가 제공됩니다. 구내에서 간단한 조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미니멀한 스타일의 객실은 정교하게 조각된 창문과 벽에 걸린 회화 작품 등 현대적인 중국 디자인 요소로 장식되어 있으며 평면 케이블 TV와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스차하이 섀도우 아트 퍼포먼스 호텔

베이징 구오 호텔 Beijing Guo An Hotel

베이징 시내에 위치한 구오안 호텔은  싼리툰 바 거리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으며 시내 중심부에 있는 천안문 광장에서 차로 30 소요됩니다. 피트니스 짐에서 운동을 하거나 비즈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여러 개의 회의실, 환전 서비스, 세탁 서비스 등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제공해 드립니다. 호텔 내에 자리한 양식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으며, 중식 레스토랑에서는 사천 요리, 광동 요리 및 산둥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에어컨, 휴식 공간, 평면 TV, 미니바가 갖추어져 있으며,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베이징 구오 호텔

베이징 구이저우 호텔 Beijing Guizhou Hotel

베이징 구이저우 호텔은 지단공원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허핑시차오 지하철역은 200미터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비즈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 수하물 보관소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환전과 세탁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고급스럽게 꾸며진 객실은 에어컨과 카펫 바닥을 갖추고 있습니다. 중식 레스토랑은 현지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서양식 레스토랑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와 매일 제공되는 뷔페식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잘 꾸며진 각 객실에 평면 케이블 TV와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룸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베이징 구이저우 호텔

소푸 호텔 Sofu Hotel

소푸 호텔은  베이징 중심가의 유서 깊은 후퉁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지하철 4호선 및 6호선을 이용할 수 있는 핑안리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제공하며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거나 게임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도 있습니다. 티켓 서비스,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천연 목재 가구와 갈색 계열 색상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에어컨과 난방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형 창문과 높은 천장 패널로 탁 트인 느낌을 주는 객실은 풍성한 자연 채광을 자랑합니다. 객실은 안전 금고, 평면 TV, 미니바를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은 발코니도 제공합니다.

 

소푸 호텔

 

베이징 광시 호텔 베이징 Beijing Guangxi Hotel Beijing

베이징 광시 호텔 베이징은 10호선 판자위엔 지하철역에서 150미터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실내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거나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겨 보십시오. 사우나 시설과 미용실 및 이발소도 이용 가능합니다. 다양한 요구를 수용할 수 있는 11개 유형의 회의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Guangxi Nalan Restaurant에서는 현지 진미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로비 바에서는 바쁜 하루를 보낸 후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따뜻한 장식과 현대적인 가구로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 전용 욕실, 무료 초고속 인터넷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베이징 광시 호텔 베이징

이너 몽골리아 그랜드 호텔 Inner Mongolia Grand Hotel

이너 몽골리아 그랜드 호텔은  1호선 및 7호선 동단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 베이징 역에서 차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웰니스 센터에서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몽골 요리를 선보이며 Imperial Restaurant에서는 정통 중국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Mana Western Restaurant에서는 중식과 서양식 뷔페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객실은 풍부한 자연 채광이 들어오는 대형 창문, 에어컨, 현대적인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미니바, 커피/차 케이블 평면 TV가 제공됩니다.

 

이너 몽골리아 그랜드 호텔


관련링크

베이징 1일 여행 경비 계산, 날씨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