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포르투갈 포르토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아파트, 레지던스 [포르투갈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8. 26.

포르투 리버 Porto River

포르투 리버는  포르투다운타운의 유서 깊은 리베이라 지역에 위치한 숙소로 포르투 중심부의 대다수의 주요 랜드마크까지 쉽게 이동 가능합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아파트는 나무 마룻바닥과 노출된 돌벽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의 천장은 노출된 원목 기둥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디자인 가구, 평면 위성 TV, 방음 시설 및 욕조,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직접 식사를 준비할 수 있는 완비된 간이 주방이 있습니다. 화려한 여러 레스토랑은 정통 포르투식 특선 요리를 선보입니다. 저녁에는 인근에 즐비한 바에서 독특한 전망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포르투 리버 최저

 

플로레 빌리지 호텔 & 스파 Flores Village Hotel & Spa

플로레 빌리지 호텔 & 스파는 포르토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도보로 불과 5분 거리에 있는 클레리구스 타워와 렐루 서점등 유명한 명소가 있습니다.  숙소에는 터키식 목욕탕, 마사지 서비스, 자동차 및 자전거 대여 서비스, 셔틀 서비스, 다림질 및 세탁 시설 등의 편의 시설 및 서비스가 제공되며, 포르토 주요 명소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투어 데스크가 운영됩니다. 아파트와 객실에는 에어컨, 방음 시설, 전화기, 평면 케이블 TV, 미니바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비데, 헤어드라이어, 욕조,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직접 준비할 수 있도록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 룸서비스와 객실 내 조식도 제공합니다. 도시를 둘러보며 하루를 보낸 후 휴식을 취하며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바도 자리해 있습니다.

 

플로레 빌리지 호텔 & 스파 최저

 

바움하우스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Baumhaus Serviced Apartments

바움하우스 서비스드 아파트먼트는  유명한 카사 다 무지카, 봉 쑤세쑤 시장및 예술 지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캐롤리나 미샤앨리스 지하철역은 100미터 거리에 있습니다.  19세기와 20세기 북유럽 디자인에 현대적이고 실용적인 기능을 더한 아파트 공간은 소파가 놓인 거실, 전용 욕실 및 완비된 주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아파트는 케이블 TV, Wi-Fi 및 난방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움하우스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최저

 

스팟 아파트멘트 트린다데 Spot Apartments Trindade

 

스팟 아파트멘트 트린다데는  볼량 시장, 오포르투 콜리세움, 페레이라 보르헤스 시장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숙소로 숙소에서는 자전거 대여가 가능합니다. 숙소에서는 조식 뷔페와 미국식 조식이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은 시설이 완비된 주방, 식기세척기, 휴식 공간, 소파, 평면 TV, 세탁기를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비데, 헤어드라이어가 있습니다. 또한 전자레인지, 냉장고, 오븐, 주전자, 커피 머신도 제공됩니다.

 

 

스팟 아파트멘트 트린다데 최저

 

아파트호텔 오포르토 바탈하 Aparthotel Oporto Batalha

아파트호텔 오포르토 바탈하는 볼량시장에서 1km 이내 거리에, 페레이라 보르게스 시장에서 도보로 1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숙소에서는 유럽식 조식이 제공되며 모든 객실은 오븐과 전자레인지, 커피 머신, 토스터,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식사 공간 / 테라스를 자랑합니다.

 

아파트호텔 오포르토 바탈하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