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중국 청두(성도)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중국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8. 24.

민윤 청두 동다 호텔-멤버 오브 프리퍼드 호텔 & 리조트 Minyoun Chengdu Dongda Hotel-Member of Preferred Hotel & Resorts

 

민윤 청두 동다 호텔-멤버 오브 프리퍼드 호텔 & 리조트는  Dongmendaqiao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 춘시로드 쇼핑가는 지하철로 한 정거장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수영자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투어 데스크에서 관광 상품을 예약하거나 비즈니스 센터에서 업무를 볼 수 있고, 노래방에서 노래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레스토랑 휘징(Huijing)에서는 동남아 요리를, 이핀탕(Yipintang)에서는 중국 전통 쓰촨 요리와 광둥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무료 차/커피 티백, 평면 스크린 TV, 소파, 책상, 미니바, 냉장고가 있고 전용 욕실에는 욕조, 무료 세면도구, 샤워 시설이 제공됩니다. 깨끗한 객실과 멋진 전경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민윤 청두 동다 호텔-멤버 오브 프리퍼드 호텔 & 리조트 최저

갤럭시 민윤 청두 호텔 Galaxy minyoun Chengdu Hotel

갤럭시 민윤 청두 호텔은 청두 시내 중심부에 자리한 호텔로 톈푸 광장에서 도보로 10, 춘시 로드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 스파 센터, 비즈니스 센터 및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구내에는 무료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파 센터에서 사우나를 즐기며 피로를 풀어 보십시오. 부드러운 마사지를 받으셔도 좋습니다 투숙객은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기거나 투어 데스크에서 티켓을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3곳의 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으며 Yi Place-Chinese Restaurant은 현지의 정통 중국 음식을 선보이며, He Qing Asian Restaurant은 각종 일본식 요리를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현대적인 가구로 꾸며진 넓은 인테리어와 에어컨을 자랑합니다. 각 객실에는 인터넷, 미니바, 42인치 평면 케이블 TV 및 실내 금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iPod 도킹 스테이션과 커피 머신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욕조 및 별도의 샤워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갤럭시 민윤 청두 호텔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쉐라톤 청두 리도 호텔 Sheraton Chengdu Lido Hotel

쉐라톤 청두 리도 호텔은  1호선과 4호선 루오마시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청두 박물관,천부 광장, Yanshikou 쇼핑 지구 등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스파 및 사우나룸에서 휴식을 만끽하셔도 좋습니다. 호텔에는 다양한 행사 개최에 적합한 회의 및 연회 시설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고급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Celestial Court에서 여러 광둥식 요리를 즐겨 보십시오. Nova Café & Grill에서는 각종 별미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Lobby Bar는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위성 채널 시청이 가능한 TV 및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냉장고, 미니바, 전기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에 전용 욕실이 딸려 있으며, 목욕 가운,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도 구비되어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쉐라톤 청두 리도 호텔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샹그릴라 청두 Shangri-La Chengdu

 

샹그릴라 호텔 청두는 진장 강 옆에 자리한 호텔로 춘시 로의 보행자 전용 쇼핑가는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어 이동하기에 편리합니다호텔에는 현대적인 피트니스 짐, 테니스 코트 및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고 고급스러운 전진 마사지 및 사천식 허브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Shang Place Sichuan Kitchen에서 사천식 현지 요리 및 훌륭한 광둥식 요리를 맛보실 수 있고 Café Z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선보이며, Mooney's Bar and Restaurant에서는 유럽식 요리를 제공합니다객실은 목재 가구 및 따뜻한 색상의 모티프를 이용해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카펫이 깔려 있으며, 에어컨, 업무용 책상, 케이블 TV 및 전기 주전자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욕실에는 목욕 가운을 비롯해 헤어드라이어, 면 소재의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샹그릴라 청두 최저

리츠칼튼 청두 The Ritz-Carlton Chengdu

리츠칼튼 청두는 청두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루오마시 역에서 5백 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의 한 층 전체는 10개의 스파 트리트먼트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사지 서비스, 혁신적인 얼굴 및 전신 트리트먼트가 포함된 편안한 서비스를 받으며 피로를 풀어보십시오. 스파는 최신 유산소 운동 기구가 설치된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 수중 음악이 나오는 실내 수영장, 전용 요가 스튜디오, 사우나 및 한증막 시설, 옥으로 마감된 휴식용 침대, 고급스러운 바이탈리티 풀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Li Xuan Chinese Restaurant은 다양한 광둥 및 현지 쓰촨요리를, FLAIR Restaurant & Bar에서는 아시아 테마의 타파스와 엄선된 와인을 선보입니다. Spices All-day Dining Restaurant에서 서양 요리를 맛보셔도 좋습니다. Dining Room은 지중해 요리를 전문으로 제공하며, 로비에서는 영국식 애프터눈 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럭셔리 호텔의 객실과 스위트룸에는 현대적인 편리함과 전통적인 웅장함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리츠칼튼 청두 최저

소피텔 청두 타이허 Sofitel Chengdu Taihe

소피텔 청두 타이허는 푸난강을 따라 자리한 호텔로 핑가와 가까운 도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역은 도보로 7 거리에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편안한 바디 트리트먼트를 받으실 있습니다. La Brasserie Restaurant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맛보십시오. 팰리스는 정통 현지 인기 요리를 제공하며 후지 레스토랑은 맛있는 일본 요리를 제공합니다. 넓은 객실은 현대적인 가구와 도시 또는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유선 인터넷, 평면 케이블 TV, 금고 미니 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욕실에는 세면 도구, 헤어 드라이어, 욕조 별도의 샤워 시설이 있습니다.

 

 

소피텔 청두 타이허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